윤상현 “1년 후 국민 달라져…무소속도 다 찍어줘”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09 08:00
본문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171801.html
김 의원이 지난 7일 윤 대통령 탄핵안 표결 불참 이후 ‘형, 나 지역에서 엄청나게 욕을 먹는다. 어떻게 해야 되냐’고 묻길래 “나도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앞장서서 반대했다. 끝까지 갔다. 그때 나 욕 많이 먹었다. 그런데 1년 후에는 다 ‘윤상현 의리 있어 좋아’ (그런 소리들을 하며) 그 다음에 무소속 가도 다 찍어줬다”고 했다는 것이다.
정말 충격적인건 저걸 지입으로 방송에서 떠들었다는 겁니다. 국민을 우습게 봐도 정도가 있지 면전에서 침을 뱉는 수준인데 저걸 또 뽑아준다면 그 지역 주민들도 마찬가지라는 거겠죠
댓글 9
/ 1 페이지
alchemy님의 댓글의 댓글
@whocares님에게 답글
저 발언은 윤상현이 한겁니다.
김재섭이라고 뭐 다른놈이겠습니까마는..
김재섭이라고 뭐 다른놈이겠습니까마는..
47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whocares님의 댓글의 댓글
@alchemy님에게 답글
도봉구 유권자들이 윤상현의 저 발언때문에 잊을래야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서요. 윤상현은 제발 인천에서 떨어뜨려 주길 바랍니다.
고슷케이님의 댓글
재섭아~ 윤상현 말 들을텨?ㅎㅎ 뭐, 그래도 니 인생에 (전)의원 타이틀은 한번 달았으니 이미 과분하네 ㅎㅎㅎ
TK지역구 인간들 제외하고는 지금 이 사태가 뭘 의미하는지, 뭐가 ㄸ인지 된장인지도 모르는거죠.
TK지역구 인간들 제외하고는 지금 이 사태가 뭘 의미하는지, 뭐가 ㄸ인지 된장인지도 모르는거죠.
블루밍턴님의 댓글
171표로 이긴 주제에 내란공조범 역할 자랑하는군요. 인천 동구와 미추홀구 주민들 지금 참 어이가 없겠습니다.
정회원A님의 댓글
저건 다년간 경험한 학습의 결과일 것 같네요. 아쉽지만 몇년이 지나면 말한대로 또 찍어줄 것입니다. 저쪽 지역구는… 안타깝지만 현실이네요.
알로록달로록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