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플레이어의 긴장도를 측정 쿨 다운 게임 컨트롤러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하이네켄의 게임 컨트롤러가 음료를 마실 시간임을 알려줍니다.
다음 번 팀 게임 세션이 너무 열띠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아니면 그냥 휴식 시간이 되었을 수도 있죠), 컨트롤러가 여러분에게 (비알콜) 맥주를 제공한다고 해도 놀라지 마세요. 더 정확히 말하자면, 음료를 마실 시간을 제안하고 해당 음료를 팀의 모든 사람에게 배달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적어도, 하이네켄(네, 그 맥주 거대 기업)이 가진 Cool Down Controller 개념의 꿈은 이렇습니다.
https://x.com/playswave_com/status/1866612180625526913
지난주 브라질에서 열린 CCXP(코믹콘 경험) 24에서 시연된 하이네켄 0.0 쿨 다운 컨트롤러는 하이네켄의 하드코어 게임 세계로의 또 다른 호기심 어린 진출입니다. 작년에는 내장된 냉장고를 가진 하이브리드 게임 장비인 "TH3 G4M1NG FR1DG3"를 선보였습니다. 결국, 게임 PC는 많은 냉각이 필요하니, 좋아하는 음료를 식힐 수 있는 맞춤형 냉각기를 만드는 것이 왜 나쁘겠습니까?
직접적인 알코올 하이네켄이 담긴 병과 함께 시연된 냉장고와 달리, 쿨 다운 컨트롤러는 하이네켄 0.0 비알콜 음료의 배달 장치로 마케팅되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하이네켄 0.0은 0.03%의 알코올 함량이 있지만, 이는 비알콜로 분류되기에 충분히 미미합니다.) 버튼 압력과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고급 센서를 사용하여, 컨트롤러는 플레이어를 "새로 고침"해야 할 때를 알고 있다고 합니다.
시스템이 작동하면, 컨트롤러의 불빛은 녹색에서 빨간색으로 바뀌고, 하이네켄 0.0을 플레이어 팀의 각 사람에게 보내는 특별한 배달 서비스를 자동으로 작동시킵니다.
이 컨트롤러는 LePub 상파울루와 밀라노와 협력하여 설계되었으며, 그 CCO인 펠리페 쿠리(Felipe Cury)는 "우리의 목표는 분위기를 밝게 하고 흥미를 다시 전면에 가져와 모두가 잠시 멈추고 재연결하며 함께 게임에 다시 몰입할 수 있는 재미있고 사교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이네켄이 배달 서비스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할 것인지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것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컨트롤러는 팀의 각 사람이 한 장소에 있는지 따로 있는지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각 플레이어는 한 번에 여러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까? 쿨 다운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팀의 플레이어들이 동시에 서로에게 음료를 보내는 것을 어떻게 방지합니까? 그 배달 서비스는 얼마나 빠릅니까? 질문 목록은 계속 이어집니다...
하이네켄은 게임 하드웨어에 도전한 첫 번째 기업이 아닙니다; 누가 놀라운 KFConsole을 기억하나요? 2020년에 KFC는 NUC 기반 게임 콘솔과 내부 치킨 챔버를 결합하여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재미있고 기발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
맛스타오렌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