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축) 맨유는 스쿼드 정리가 착착 진행이 되네요.

페이지 정보

825 조회
11 댓글
4 추천

본문

이네오스기 이번 여름 스쿼드 정리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는데요. 

윌콕스가 테크니컬 디렉터로 오고 임시 CEO로 쟝클로드 블랑이 오고 나서 이런 움직임이 활발히 일어나네요. 


먼저, 오늘 바란 선수가 맨유를 떠난다는 발표를 했네요. 맨유에서 보여준 모습 때문에 1년 더 계약을 연장할 수도 있지만 아름다운 이별을 택했네요. 구단에서도 최고의 예우를 해주는 느낌이고요. 

바란-마르티네즈 센터백 조합이 참 그리울 것 같네요  


올 시즌 급격한 폼 하락을 보여준 카세미루 선수는 사우디 클럽과 링크가 있네요. 아마도 시즌이 마무리 되면 바로 발표가 될 듯 싶어요. 


도르트문트 임대가 있는 산초 선수도 완전 이적이 잘 진행이 되나 보네요. 

그리고 마시알 선수도 떠나는게 정해져 있고요. 


이렇게 4명이 스쿼드에서 빠지게 되면 가장 좋은 점은 주급이 확 줄어든다는 거에요. 

바란, 카세미루가 최고 주급 선수이고 나머지 두 명도 만만치 않고요. 

4명 주급을 합치면 주당 1백만 파운드 씩 절약이 된다고 하네요. 

이 정도면 괜찮은 주급을 주고 6-8명 정도 선수를 계약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긴다고 하네요. 


이네오스가 참 일을 잘 하는 것 같아요

    스포츠(맨유, 베어스, 여자배구), 영화/드라마, 책 그리고 커피를 좋아해요

댓글 11 / 1 페이지

uatant님의 댓글

가장 큰 골치덩어리 안토니가 있죠. 손해 보더라도 위약금 주고서라도 방출하는게 이득일거 같습니다.

uatant님의 댓글의 댓글

@uatant님에게 답글 아 마운트도 있었네요. 마운트도 당장 방출 해야 하는데 안토니와 마운트 두 명은 꼭 방출하면 좋겠습니다.

New댜넬님의 댓글의 댓글

@uatant님에게 답글 감독이 누구냐에 따라 둘다 안날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 보면 구장 건설이 매우 급하다더군요

사나이불패님의 댓글

산초는 돌문이 주급을 감당할 수 없을텐데 맨유가 보조를 해주는 형식이 되는 걸까요? 아무튼 마샬과 산초가 빠지게 된다니 앓던 이가 빠지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이제 앓던 이(안토니) 하나만 더 정리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New댜넬님의 댓글의 댓글

@사나이불패님에게 답글 이적이면 보조안해줄겁니다. 이적 선수에게 보조해주는 경우는 없어요 -0- <- 틀린 이야기입니다.
주급보조 조항도 있더군요 ㅠㅠ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사나이불패님에게 답글 주급이 이슈인 듯 싶은데 이건 잘 해결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산초도 도르트문트에서 뛰고 싶어하는 분위기여서요. 도르트문트도 강하게 원하고 있고요.

다시머리에꽃을님의 댓글

민재나 좀 데려다 쓰면 좋을텐데요
완전이적 조건으로 일단 임대로라도 데려오면 좋을거 같은데..

New댜넬님의 댓글의 댓글

@다시머리에꽃을님에게 답글 지금 맨유는 PL의 PSR룰 때문에 (이익 및 지속가능성) 왕창들어내야해서
민재를 영입하긴 어려울겁니다.
센터백도 급하지만, RB를 데려오기위해 노력중입니다.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New댜넬님에게 답글 양쪽 풀백이 다 문제죠 ㅠ 그러고 보니 센터백도… 수비형 미드필더도…참 보강 필요한 곳이 많네요 ㅠ

New댜넬님의 댓글의 댓글

@joydivison님에게 답글 PSR때문에 쓸수 있는 비용도 한정적입니다.
그래도 왼쪽 풀백은 달로와 완비사카를 온전히 쓸수만 있다면 오른쪽에 비해서 양호합니다.
솔직히 루크쇼는 이제 놔줘야할거같습니다.
공격수도 문제구요.

;; 사실 맨유 전체 스쿼드가 엉망이라 어디가 더 문제다 할수 없는 수준입니다.
검색 13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