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규제로 안드로이드 AVN도 망했군요

페이지 정보

1,150 조회
7 댓글
0 추천

본문

알리에서 직구한 차량용 안드로이드 AVN을 직구해서 장착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고 자가 설치가 까다로운 차량들은 공임비 받고 장착해주는 업체들이 많았고 예전 네비 매립하던 업체들은 이걸로 먹고 살더라구요

규제 때문에 하루아침에 망해버렸네요 ㄷㄷ

진짜 미친짓을 아무렇지도 않게 벌이는것보면 정말 놀랍습니다

댓글 7 / 1 페이지

WWWW님의 댓글

아쉬운(?)대로 이런 거라도 달아볼까하니 충격적인 가격이네요.

http://shopping.caraudiomall.co.kr/view_lim.asp?no=16659&no1=&no2=525&sch_s1=&sch_s2=&sch_s3=&sch_s4=&ordby_s1=&npage=1

골드러쉬님의 댓글의 댓글

@심혼에담다님에게 답글 전선, 케이블, 캐페시터, 제어소자같은 전자부품류 때문에요.
이걸로 걸고 넘어지면 대부분 전자제품이 귀걸이코걸이 해당될 수 있습니다.

심혼에담다님의 댓글의 댓글

@골드러쉬님에게 답글 AVN은 완제품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말씀하신 소자 등은 상관이 없는 거 같구요, 전선/케이블류도 현재까지 버전으로는 교류용에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AVN에 사용되는 케이블들은 직류, 저전압 관련이라 해당되는지 갸우뚱 합니다.
아, 퓨즈는 해당될 수 있겠는데, 이건 국내에서 정식 판매되는 퓨즈와 엄청난 가격 차이가 나는 것도 아니라서 당연히 국내 인증 받은 퓨즈를 사용하는 게 좋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그렇다고 AVN에서 특수한 퓨즈를 쓰는 것도 아니고...)

카페타님의 댓글

카X로 라고 중국산 제품을 인증 받고 판매하는 곳도 있는데..
가격은 직구보다 비싸긴 한데.. 1년 AS 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런데 AS받을 일이 초기 불량 아니면 거의 없다는...
걸고 넘어진다면 소형 HUD 조차도 못 살텐데..
굳이 이것까지 못 들어오게 할까요?
검색 19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