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유로 2024

페이지 정보

785 조회
16 댓글
3 추천

본문


UEFA 에서 주관하는 유로 2024 대회가 6월 15일 독일에서 개최 예정입니다.

대회가 열릴때마다 어느팀이 우승을 할까 고민해보는데요.


여전히 모든 포지션에서 최고의 폼을 유지하고 있는 프랑스가 단연 우승 후보라고 보며,

지난 대회 준우승에 그쳤던 잉글랜드가 프랑스를 넘어 우승을 넘볼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모드리치의 마지막 유로가 될 크로아티아와 전 대회 우승팀 이탈리아도 여전히 좋은 기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2010년대를 호령한 스페인의 부활도 기대됩니다. 문제는 이 3팀이 같은 B조에 속해버렸네요.......

예선부터 상당히 치열하겠어요. (알바니아 언더독 화이팅)


現 황금세대라 불리는 노르웨이가 유로 2024 예선에서 탈락한 이변이 있었지만…

前 황금세대인 벨기에는 여전히 강팀의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모드리치와 더불어 호날두의 마지막 유로가 되겠죠? 예선 무패 포르투갈이 이번에는 어디까지 올라갈까요.

유로 2020에서 파란을 일으킨 덴마크는 이번 시즌에도 투혼을 보여줄지.


세계 최강의 수비진을 거느린 네덜란드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마찬가지로 최근 대회에서 계속 힘을 못쓰는 독일도 본진에서 치루는 대회인만큼 최선을 다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로가 가끔 특이한 우승팀을 배출해내는 경우도 종종 있다보니 언더독의 선전도 상당히 기대해봅니다.

플레이오프를 통해 폴란드, 우크라이나, 조지아가 막차를 탔습니다.

댓글 16 / 1 페이지

BohemianSimon님의 댓글

광주fc 아사니(알바니아),울산hd 마틴 아담(헝가리)
K리그 외국인 선수들도 참가하죠...
광주 아사니는 리그 경기를 못뛰고 있는 상황이긴 한데 유로 예선에서 보여준 모습만 보면 본선에서도 볼수 있을 거 같습니다.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콩쓰님에게 답글 케인 선수가 가장 큰 변수 같아요. 과연 무관을 깰 수 있을까 싶긴 하네요.. 워낙 징크스가.. 그래도 포든도 있고 왓킨스도 있어서 다른 선수가 골을 넣어주면 묻어서 우승하지 않을까 해요
검색 16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