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홈이 곧 스마트 TV를 스마트 홈 허브로 전환합니다

페이지 정보

분류 IT
1,978 조회
3 추천

본문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글 홈이 곧 스마트 TV를 스마트 홈 허브로 전환합니다.


퀘이사존


Google 홈이 새로운 API로 열립니다.

 

구글은 스마트 홈 플랫폼인 구글 홈을 대폭 개방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홈 시네마에서도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개발자와 새로운 API를 공유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6억 개 이상의 스마트 홈 기기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개발자가 스마트홈 제품을 직접 판매할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협업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 핵심적인 요소는 스마트 홈의 상호 운용성을 확장하기 위한 개방형 표준인 Matter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다소 정체되어 있으며 아직 제대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Matter를 지원하는 더 많은 제품이 점차 시장에 출시되고 있을 뿐입니다. 예를 들어 아마존과 삼성도 이 기술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퀘이사존


LG도 구글 홈에 더 집중하고 싶어합니다.

 

LG는 또한 구글의 새로운 API를 사용하여 스마트 TV에서 구글 홈과 시너지를 창출하고 싶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덕분에 구글 크롬캐스트와 같은 TV 및 미디어 플레이어도 구글 TV를 통해 스마트 홈 허브가 될 수 있다는 점이 새로운 하이라이트입니다.

 

 

스마트 홈 제어 센터가 되는 스마트 TV

 

따라서 TV는 그 어느 때보다 스마트 홈에서 종합적인 제어 센터 역할을 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구글은 이미 웹OS가 탑재된 LG의 일부 TV와 구글 TV가 탑재된 TV를 통해 이를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2024년 가을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얼리 액세스에서 필요한 API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소수의 개발자에게만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제 더 많은 개발자를 대기자 명단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퀘이사존


구글 홈의 가장 중요한 파트너 중 일부입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새로운 시나리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달 서비스 앱이 Google Home에 액세스하여 스마트 TV에 보안 카메라의 이미지를 자동으로 표시하고 주문이 도착하면 마당에 조명을 켜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피트니스 앱이 사용자의 건강 데이터를 분석하여 체온이 너무 높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에어컨과 편안한 음악을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 한계는 아마도 개발자의 창의력에 의해 설정될 것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www.youtube.com/@happyshyboy

댓글 0
검색 140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