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쓰는 모임 '내일의 작가' 개설을 신청합니다.

페이지 정보

분류 소모임신청
92 조회
12 댓글
2 추천

본문

* 신청 소모임 이름 : 내일의 작가


다년간 구리앙에서 개설되지 못했던 글쓰기 습작 소모임의 염원을 다모앙에 기원해봅니다. 모임내에서 자신의 글을 연작하거나, 동일 주제로 다른 분들과 같이 쓰거나... 릴레이 연작을 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글쓰는 일은 모두가 할 수 있지만, 또 잘 쓰기가 어렵기에 서로 협력 상승하는 자리가 있으면 좋겠어요. 별도로 모임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없어서 개설이 안되는 것일까... 아니면 글쓰기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닌 것일까 여러가지 생각이 많아집니다만... 이번에도 나서는 분들이 안 계셔서 모집 글에 나서봅니다.. ㅎㅎㅎ


* 신청 소모임 이름은 가칭입니다.

* 개설이 된다면, 팁과 정보를 주실 당주님을 모십니다.

댓글 12 / 1 페이지

캐피탈리스트캐주얼티스님의 댓글

자도 추천이요
익명으로 글쓰기도 있었음 하네요
부끄러워서 못쓰시는 분들도 있기에

아라님의 댓글의 댓글

개설이되면 익명이 가능한지도 여쭤봐야겠어요. 구리앙에서도 달성하지 못했던... 30명이 과연 가능할까 궁금합니다. 부디 개설할 수 있기를! ^^ㅋㅋㅋ

그랬군요님의 댓글

긴글당 또는 글길당으로 개설신청하려고 했는데요. 자유주제로 글을 길게 쓰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 싶고 글에서 길을 찾는다는 의미로 '글길당(가나다 순으로도 빠르고^^)'이라는 이름을 생각했습니다. 30명 충족은 여기가 빠를 것 같아 합류합니다.

아라님의 댓글의 댓글

이전에 기적님께서 소모임을 굳이 ~당으로 해야하는가에 대해 글을 쓰신 적이 있는데 공감하는 바가 있어서 신청 명칭을 저렇게 정해보았어요. 30인을 충족하여 소모임이 개설된다면 소모임의 명칭은 논의해볼만하겠죠? ㅎㅎㅎ 다만 30인까지가멀고도 험한 길입니다.. 그랬군요님의 의미도 좋으니 빨리 소모임이 생기면 좋겠다 싶습니다..! 지지 감사합니다~!

아라님의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 그래도 천천히나마 댓글모집을 할 수 있으니 구리앙시절보단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언젠가는 30인이 되지 않을까요? ㅎㅎㅎ 콘헤드님의 체크한당도 얼른 개설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전체 799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