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식품연구소] 한의사와 함께 만드는 배즙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먼저 고민하고 또 고민한 광고 신청에 흔쾌히 승인해주신 운영진 분들께 감사인사 전합니다.
제가 좀 TMI 하는 편이라 광고라고 하기엔 그렇고 그냥 한 아이의 아빠 이야기 혹은 기업하는 사람이 만드는 제품 개발 동기? 라고 봐주시면 더 편할꺼같습니다.
저는 2대째 한의원을 운영하는 집안에서 태어난 둘째(한의사아님) 입니다.
좀 유별나 젊은시절부터 사회에 진출해 여러 업을 하다보니 어느덧 어깨 너머로 배운게 한약재다 보니 결국 비슷한 식품제조(건강기능식품)회사인 알로식품연구소를 창업하고 있습니다.
알로식품연구소는 처음에 저희 아들의 건강 고민에 만들게 되었는데요.
태어나서 두살 세살까지는 그렇게 많이 아프지도 무탈하게 잘 자라더니 딱 세살이 지나면서부터 병원을 이틀에 한번씩 가게 되었습니다.
열나서 입원이라도 하면 하루종일 링거어 들어가는 수많은 항생제 그리고 그 항생제로 인해 유산균을 따로 먹는 그런 마음 아픈 일들이 반복했었는데요.
유독 기관지가 약해서인지 기침이 한번 시작하면 가래와 고열 그리고 중이염과 비염을 동반 하는 아들은 매번 빨간시럽 아니면 하얀시럽(항생제) 와 가루약을 번갈아 가면 먹었습니다.
매번 애기 엄마와 그래도 조금 나을까싶어 항생제 처방이 적은 병원만 전전긍긍 다녔습니다.
"감기는 약먹으면 1주일 약안먹으면 7일"이라는 농담 처럼 병원을 가도 차도가 잘 없자 답답한 마음에 한의학의 지혜를 빌려 약을 지어 먹었습니다.
헌데 잘 안먹더라구요. ㅡㅡ; 한재에 30마넌(가족할인도 없이 ) 준 약을 아이가 그대로 뱉 더라구요.
말이라도 통하면 억지로라도 먹이는데 정말 돌지난 아이에게 그 좋은 약도 안먹으면 그만이라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걱정 가득한 할머니가 배숙을 만들어 왔는데 그건 또 먹더라구요. 근데 이게 만드는게 보통 아님을 그때 알았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만든게 배도라지 즙에 기침 감기에 좋은 약재(맥문동, 수세미, 대추, 모과, 진피(귤껍질),오미자) 를 넣어 지금의 제품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만든 배즙을 우리 아들에게 먹여 보는데 와... 정말 숨도 안쉬고 다먹더라구요.
그거보고 "이거 만들어볼까?" 라는 생각에 만든게 "기감차"라는 제품입니다.
기침 감기라도좀 좋아 져라고 해서 "기감차"라고 이름을 짓고 정말 작게 나마 소량소량으로 재미있게 만들어 파는데..
사실 온라인 광고 그런것 하기엔 손기술도 없고 해서 그냥 저냥 입소문(소개소개)로만 팔았습니다.
그게 2020년부터 입니다.
그렇게 개인사업자로 시작한 배즙이 하나가 두개 두개가 네개가 되더니 21년에 법인을 세우고 조금더 조금더 크게 만들기 시작 했습니다.
기감차라는 배즙을 만들다 보니 또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음료라. 잘 흘려요.. " "아이가 2살이라 손에 쥐고 먹기 힘들어요" 등등
그래서 또 고민하다가 기감차 추출 원액으로 좀더 간편하게 먹을수 있게 만들면 어떨까? "젤리?"
네. 그래서 또 만들었습니다. 스틱으로 만들어진 젤리를요.
조금 벌었던 돈을 또 쏟아 부었죠. 그래도 당류도 낮추고 만족스럼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제품을 또 우리 어머님들이 좋아 해주시고 잘먹는다는 후기 써주시고 너무너무 재미있게 만들고 팔았습니다.
업을 하면서 보람된 업은 소비자에게 감사인사 받는거 같습니다. 그렇게 지난 4년
올해 아들이 초등학교갔습니다. 딱 만 4년이 되었네요.
특별하게 후기를 강요 안해도 많은 어머님들이 정성껏 써주셔서 그덕분에 이렇게 많이 성장 한거 같아 또 감사하기도 합니다.
되게 주저리 주저리 이야기 하게 되었는데요.
저희가 만드는 제품이 사실 조금 가격이 있습니다. 많이는 아닌데 국내산 원료를 쓰고 또 배송비도 무료로 하고 박스도 좋은거 쓰고 하다보니 판매가격을 낮춘다고해도 많이 내려가기 힘들더라구요.
근데 제가 얼마전에 "강한소상공인 성장지원사업?" 인가 하는 정부지원사업을 하면서 쿠폰을 좀 받았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낮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저희가 주로 네이버스마트 스토어가 주력인데
카카오쇼핑에서만 사용가능한 쿠폰이라 꼭 카카오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죄송해요...)
그래도 조금 더 궁금하시면 재미삼아 저희 스토어 (네이버에서 기감차) 치시면 후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아이들 잘먹는 사진 올려주시면 그렇게 또 힘나고 그렇습니다.
주절리 또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앙님들 가정에서 혹시나 아이가 있으시면 같이 함께 즐겨 주십사. 또 여름이라 안와야 당연한 감기인데
모르잖아요. 에어컨 바람에 또 기침이 난다면 기감차 한번 기억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쿠폰이 톡딜이라는 거라는데 마냥 발급 되는건 아니고 21일 부터 딱 24일 밤 12시까지 발급 된다고 합니다.
저희도 카카오쇼핑은 처음 입점이라 아직 미숙합니다. 댓글로 질문 주시면 또 답변 드리겠습니다.
운영자님께서 22일 저녁 20시에 승인 해주셔서 적을수 있었는데 또 이리 주저리 적고 한번 날리고 또 적다 보니 결국 23일 에 글 올립니다 .
앙님들 모두 가정에 돈보다는 행복 행복보다는 건강 하시길 또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람아이님의 댓글
https://store.kakao.com/allofoodlab/products/353411406
앙님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loveMom님의 댓글
과월무희님의 댓글
바람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다시한번 구매 감사합니다 .
martiz님의 댓글
잘 먹으면 주문할께요!
네이버 평보니 좋은후기 많아서 기대됩니다
무명님의 댓글
번창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