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포러너 165 music 구입 후기

페이지 정보

분류 러닝용품
253 조회
12 댓글
5 추천

본문

러닝 하려는 마음을 먹고 러닝 워치 알아보다,

스마트 워치용으로 재미삼아 샀던 어메이즈핏 gts4 mini가 있어서 며칠간 써보니, gps가 개판이라서 전문 러닝 워치를 사야겠다고 마음 먹고, 며칠을 고민하다 가민 포러너 165를 샀습니다.

살 때, 고민 사항은,

1. 휴대폰 없이 러닝하는 것이 좋겠다 싶어, 음악 플레이 되면 좋겠다 싶음.

2. 손목이 가늘어서 43mm 넘지 않을 것.

3. 화면이 밝고 터치가 될 것.

4. 수영할 때도 쓸 것 같아서 방수는 무조건 될 것.

5. 실 배터리 사용시간 7일 이상 될 것.


종합해서, 별다른 지식없이 비싸지만 이왕이면 신제품! 이라고 165 music을 샀는데..

1. 사고보니 듀얼밴드?라는 것이 안돼서 위치 측정이 265 이상 보다 정확하지 않다고 함.(며칠 써보니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암튼 그렇다 함)

2. 일부러 음악 되는 것으로 샀는데, 이어폰이랑 페어링이 자꾸 끊어지고, 다시 페어링 시도 과정에 워치가 벽돌되는 현상이 있어, 구입한지 하루만에 as 보냈더니, 결국 불량으로 교품 받았네요.

교품 받은 것은 다행히도 음악 잘 되네요

완전 초보라, gps는 아직 신경 쓰이는 정도는 아닌데, 듀얼밴드와의 차이가 큰가요? 





댓글 12

수상한삼형제님의 댓글

안그래도 가민 이나 애플워치 구매하고 싶었는데
후기 감사합니다.
이건 또 어떻게 결제를 받을지 감이 안옵니다!

짜토님의 댓글

듀얼밴드 기능은 일반적으로는 별 상관 없으실 꺼에요. GPS가 잘 안잡히는 지역에서 정확도를 높여준다고 하는데, 배터리소모가 더 커서.. 되는 와치에서도 선택적으로 껐다 켰다 하면서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참, 새시계 축하드립니다!!

똑바로이백메다님의 댓글의 댓글

@짜토님에게 답글 제 인생에 가장 비싼 워치네요. amoled라 쨍하니 엄청 좋습니다.심박 측정 등 스포츠 워치 기능은 말할 것도 없구요

똑바로이백메다님의 댓글의 댓글

@짜토님에게 답글 듀얼밴드가 그런거였군요. 도심의 고층 빌딩 사이에서 필요해 보이네요. 위안이 됩니다

똑바로이백메다님의 댓글의 댓글

@단트님에게 답글 워치에 러닝화에 출혈이 자꾸 생기니 열심히 안할 수가 없네요 ㅎ.ㅎ
그래도 골프에 비하면 양반이네요

liva123님의 댓글

트레일 러닝 하시는거 아니고 로드 러닝 하시는거면 크게 차이 없을거 같습니다
지름 축하드립니다~

말랑말랑님의 댓글

다들 말씀하신대로 듀얼이던 아니던 튈려면 튀더라구요
지름 축하드리고 최대한 활용하시길 기원합니다!

카슈밀님의 댓글

듀얼밴드는 gps 위성 2개 쓰는거라 15m 오차를 5m로 줄이던가 그렇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급입니다. 동일하게 애플워치 울트라도 듀얼밴드 사용해서요.
러닝용품 43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