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친배> 5화 감상 및 예측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0.27 00:14
본문
5화는 이상하게 조금 루즈하다는 느낌은 있네요.
어쨌든, 엄마의 마음속에 아빠의 의심이 전염된다는 표현이 5화를 잘 설명해줬다고 봅니다.
저는 장태수가 다중인격에 그 중 한 인격이 싸패라는 예상을 하고 있는데, 하빈이도 5화 마지막에 그런 의심을 드러내네요.
오토바이 남자는 선생 아니면 하빈의 남자친구로 생각했었는데, 오늘 5화를 보니 문득 오토바이 남자도 장태수의 싸패인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루종일 안보이고 연락도 안되고, 최영민도 느낌상 아는 사람 같다고 했으니 하빈 남친은 빠지고 선생은 낚시터에 있었고 말이죠.
다중인격끼리 무의식중에 정보공유가 된다면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 아니면 수사기록만 봐도 대충 돌아가는건 파악할 수 있을지도 모르고요.
1화부터 다시 보면서 장태수의 싸패인격 힌트가 드러나는 씬들이 무엇무엇이 있는지를 따져보는 것도 재밌을거 같고요.
그리고, 이어진은 장하빈을 의심하지만 구대홍은 그러다가 중요한걸 놓친다고 한 부분도 힌트같습니다.
그런데, 선생이 이수현을 죽인거 같은데 그 관계는 아직 모르겠네요.
시청률이 얼마나 나오나 봤는데 분위기가 어두워서 그런지 아주 높지는 않네요.
조금은 아쉽기는 합니다. 시청률 잘나오면 이런 추리, 미스터리 작품들이 더 많아질텐데 말이죠.
댓글 5
/ 1 페이지
chyulining님의 댓글
흠.. 말씀하신 가설은 불가한게.. 4화 중반쯤 쉼터'씬을 보면 장태수와 오토바이인물이 동시에 나옵니다.
가사라님의 댓글의 댓글
@chyulining님에게 답글
그렇군요.
저도 글쓰면서 한 번 돌려보면서 검토하고 싶었는데 덕분에 알게 되었네요.
저도 글쓰면서 한 번 돌려보면서 검토하고 싶었는데 덕분에 알게 되었네요.
동동파파님의 댓글
헬멧은 구경장 일것 닽은 깊은 스멜이 납니다. 뭔가 장태수와 사연이 엮여 있어 프로파일러 경찰이 되거 장태수 같이 근무하려 자원힌듯 보여요
가사라님의 댓글의 댓글
@동동파파님에게 답글
전혀 관계없는 전공으로 석사를 했다는 부분도 중요복선이라고 봅니다.
나와함께님의 댓글
집 티비가 안좋아서 그렇겠지만 불을 안끄면 잘 안보일 정도라서요
재밌게 보고있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