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하이킥] 서영교 "尹 취임 이후 녹취? 기대하시라.. 거짓말 낱낱이 밝힐 것"
페이지 정보
본문
◎ 진행자 > 그래서 여쭤볼게요. 이 통화 여기에 대해서 사실 대선 경선 이후에는 연락한 적 없다라고 했다가 취임 직전에 통화한 게 나왔으니까 그래서 한 번 이미 허위로 밝혀졌잖아요. 거기에 대해서 오늘 대통령실에서는 그래도 취임 후에는 없었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얘기를 했어요. 경선룰로 간섭을 해서 그때는 경선 과정에서 간섭을 해서 매몰차게 끊었고 취임 이후로는 진짜로 없다, 이렇게 또 한 번 얘기를 했단 말이에요. 혹시 취임 이후 녹취 있으세요?
◎ 서영교 > 기대하십시오.
◎ 진행자 > 기대해요.
◎ 서영교 > 기대하십시오. 기대가 아니라 그런 거짓말은 낱낱이 밝혀지게 될 겁니다. 그리고 제가 오늘 이야기하는데요. 지금 계속 거짓말을 해왔기 때문에 경선 이후에는 절연했다고 했잖아요. 그런데 5월 9일 날 서로 주고받는 따뜻한 녹취가 나온 거 아닙니까? 그리고 그 뒤에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그러면 올해 24년입니다. 거기에 김건희 여사가 김해로 가라. 김영선 의원에게 이거에서 이번에 시작된 거예요.
◎ 진행자 > 그건 명태균 씨 주장이긴 하지만.
◎ 서영교 > 명태균 씨 주장인데 이 내용이 없겠습니까? 그리고 또 중요한 것은 김해로 가라. 여기서 김건희 여사의 이야기가 나오는 것이고요. 그리고 또 우리가 여지껏 나왔지만 한동훈 대표를 뽑는 선거에서 한동훈 대표를 뽑지 않기 위해서 김건희 여사가 카톡도 보낸 여러 가지 정황들이 있지 않습니까.
◎ 진행자 > 답이 없었던 거.
◎ 서영교 > 당무에 개입한 정황들이 다 낱낱이 나오게 될 거고요. 제가 오늘 딱 말씀드리는데요. 국민 여러분 지금은 평범한 사람들이 이 녹취를 제공하면서 이 국정농단을 밝혀나가고 있습니다. 강혜경 씨 등, 그런데 명태균 씨가 이야기를 했습니다. 대통령하고 공천 관련해서 논의한 게 2개 이상 있다. 김건희 여사와 대통령과 같이 국정을 논의한 게 50개 이상 있다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럼 이 시점쯤 되면 누굽니까?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의 휴대폰을 압수수색해야 되는 거예요. 증거물을 확보해야 될 시점이 된 겁니다. 그런데 주가조작 때 김건희 여사 휴대폰 하나 압수수색하지 않고 그리고 무혐의를 쳤어요. 이 정권이 검찰 믿을 수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요구하는데요. 이 시점에는 김건희 여사와 윤석열 대통령이 증거 인멸을 하지 않도록 그리고 대통령실과 다른 관계자들이 윤상현 정진석 그리고 김진태 이준석 등등 많이 있습니다.
-------------------------------------------------------------------
와..취임 전 녹취를 터트려서..
취임 전이라 문제 없다고 변명하게 만든 후
취임 후 녹취 공개로 가불기 걸겠네요..
지들 입으로 취임 전이라 문제 없다고 했는데 취임 후가 나오면 게임 끝..
설계 제대로 했네요.. ㄷㄷㄷ
그리고.. 아이고 준석아!
sdfsdfsdf님의 댓글
하긴 성질머리가 그러니 서른 넘도록 친부한테 개처럼 맞으면서 컸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