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하이킥] 서영교 "尹 취임 이후 녹취? 기대하시라.. 거짓말 낱낱이 밝힐 것"
페이지 정보
본문
◎ 진행자 > 그래서 여쭤볼게요. 이 통화 여기에 대해서 사실 대선 경선 이후에는 연락한 적 없다라고 했다가 취임 직전에 통화한 게 나왔으니까 그래서 한 번 이미 허위로 밝혀졌잖아요. 거기에 대해서 오늘 대통령실에서는 그래도 취임 후에는 없었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얘기를 했어요. 경선룰로 간섭을 해서 그때는 경선 과정에서 간섭을 해서 매몰차게 끊었고 취임 이후로는 진짜로 없다, 이렇게 또 한 번 얘기를 했단 말이에요. 혹시 취임 이후 녹취 있으세요?
◎ 서영교 > 기대하십시오.
◎ 진행자 > 기대해요.
◎ 서영교 > 기대하십시오. 기대가 아니라 그런 거짓말은 낱낱이 밝혀지게 될 겁니다. 그리고 제가 오늘 이야기하는데요. 지금 계속 거짓말을 해왔기 때문에 경선 이후에는 절연했다고 했잖아요. 그런데 5월 9일 날 서로 주고받는 따뜻한 녹취가 나온 거 아닙니까? 그리고 그 뒤에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그러면 올해 24년입니다. 거기에 김건희 여사가 김해로 가라. 김영선 의원에게 이거에서 이번에 시작된 거예요.
◎ 진행자 > 그건 명태균 씨 주장이긴 하지만.
◎ 서영교 > 명태균 씨 주장인데 이 내용이 없겠습니까? 그리고 또 중요한 것은 김해로 가라. 여기서 김건희 여사의 이야기가 나오는 것이고요. 그리고 또 우리가 여지껏 나왔지만 한동훈 대표를 뽑는 선거에서 한동훈 대표를 뽑지 않기 위해서 김건희 여사가 카톡도 보낸 여러 가지 정황들이 있지 않습니까.
◎ 진행자 > 답이 없었던 거.
◎ 서영교 > 당무에 개입한 정황들이 다 낱낱이 나오게 될 거고요. 제가 오늘 딱 말씀드리는데요. 국민 여러분 지금은 평범한 사람들이 이 녹취를 제공하면서 이 국정농단을 밝혀나가고 있습니다. 강혜경 씨 등, 그런데 명태균 씨가 이야기를 했습니다. 대통령하고 공천 관련해서 논의한 게 2개 이상 있다. 김건희 여사와 대통령과 같이 국정을 논의한 게 50개 이상 있다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럼 이 시점쯤 되면 누굽니까?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의 휴대폰을 압수수색해야 되는 거예요. 증거물을 확보해야 될 시점이 된 겁니다. 그런데 주가조작 때 김건희 여사 휴대폰 하나 압수수색하지 않고 그리고 무혐의를 쳤어요. 이 정권이 검찰 믿을 수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요구하는데요. 이 시점에는 김건희 여사와 윤석열 대통령이 증거 인멸을 하지 않도록 그리고 대통령실과 다른 관계자들이 윤상현 정진석 그리고 김진태 이준석 등등 많이 있습니다.
-------------------------------------------------------------------
와..취임 전 녹취를 터트려서..
취임 전이라 문제 없다고 변명하게 만든 후
취임 후 녹취 공개로 가불기 걸겠네요..
지들 입으로 취임 전이라 문제 없다고 했는데 취임 후가 나오면 게임 끝..
설계 제대로 했네요.. ㄷㄷㄷ
그리고.. 아이고 준석아!
- 게시물이 없습니다.
sdfsdfsdf님의 댓글
하긴 성질머리가 그러니 서른 넘도록 친부한테 개처럼 맞으면서 컸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