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s 롯데 원정 2차전 (8:7 승)..
이미지

Lv.1 이미지 (218.♡.213.194)

2026년 6월 27일 PM 08:31

조회 343 공감 0

덜컹 거리면서 끌려가던 2차전,

8회에 터진 오스틴의 역전 그랜드슬램에 힘입어 중요한 승리를 거두었네요..

홈런후 빠던은 많이 봤지만 빠패대기는 처음 봤네요..ㅎㅎ

적절한때 투입했던 리오스가 오늘 승리투수가 되었고 8회말에 홈런을 허용하자 곧바로 손주영으로 교체하며 아웃카운트 네개를 맡겼고 항상 그랬듯이 어쩔막으로 지켜냈습니다..

간떨립니다..ㅎㅎ

롯데의 무서운 기세를 일단은 꺽으면서 승리를 거두었고 내일은 장현식의 느긋한 투구 템포에 롯데타자들이 좀 말리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내일은 여차하면 추격조 승리조 다 쏟아붓고 위닝해야죠..

선수들 수고 많았고 언제나 엘지트윈스 화이팅!!입니다..

Screenshot_20260627-163105-display-0.png.pngScreenshot_20260627-201241-display-0.png.pngScreenshot_20260623-212755-display-0.png.png

Screenshot_20260627-203249-display-0.png.png

댓글 (8)

  • 다크부엉 Lv.1

    06.27 · 175.♡.220.11

    오늘 경기 진짜 몸에 해롭네요 ㅋㅋㅋ

    대스틴 역전 만루홈런에 열광하고

    손주영의 어쩔막에 심장 덜컹할 뻔했네요.

    롯데전은 언제봐도 엘롯라시코 맞네요 ㅜㅜ

  • 이미지

    이미지 Lv.1 → 다크부엉 작성자

    06.27 · 218.♡.213.194

    명불허전이었어요..

    막장력이 막 섞였지만 결과는 명품..ㅎㅎ

  • 상상그이상

    상상그이상 Lv.1

    06.27 · 118.♡.206.96

    전통의 엘롯라시코네요...

    초반 실책...짜증이 확 ㅠㅠ

    오스틴은 진짜 진짜 엘지에서 은퇴하고 영구결번해야합니다.

    설마했는데 진짜 그랜드슬램이라니요...ㅎㅎ

    경기내용은 썩 좋지 않았지만 결과가 중요하죠.

    내일도 이겨서 위닝 갑시다!!!

  • 이미지

    이미지 Lv.1 → 상상그이상 작성자

    06.27 · 218.♡.213.194

    간만에 엘꼴라시코를 제대로 즐겼습니다..

    롯데1루수가 갑자기 농구를 하는 바람에 살았네요..ㅎㅎ

    롯데가 오스틴 타석에서 최준용으로 바꾸길래 이거 찬스가 오겠다 싶었는데 커브 실투를 그대로 그랜드슬램으로 날려버릴줄을 몰랐습니다..지금 추세면 오지환보다 먼저 영결 해줘야 할것 같이요..ㅎㅎ

    내일은 간만에 메가트윈스포로 제압하며 위닝 하면 좋겠어요..

  • 민락트윈스

    민락트윈스 Lv.1

    06.27 · 112.♡.226.124

    모처럼 엘롯라시코 정품 경기였네요 ㅎㅎ

    내일은 위닝으로 마무리 합시다요!

  • 이미지

    이미지 Lv.1 → 민락트윈스 작성자

    06.27 · 218.♡.213.194

    화내다가, 어이 없어서 웃다가, 기도 하다가, 박수치고 있는 내모습..ㅎㅎ

    부산에 원정응원도 많이 가셨더군요..

    위닝시리즈 기원 합니다..

  • 6K2KNI

    6K2KNI Lv.1

    06.27 · 222.♡.88.247

    손주영 어쩔막 강도가 점점 더 심해지네요.

    1루, 1 3루, 만루 어쩔막 하더니 이제는 만루에 밀어내기 어쩔막이네요.

    남은 건 2점 내주고 어쩔막과 블론만 남았습니다.

    주영씨 거 장난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 O

    OLDnNEW Lv.1

    01:06 · 106.♡.207.54

    타팀팬들이 오스틴보면

    예전에 우리가 테임즈 보던 느낌일까요?

    기차에서 소리 지를 뻔했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