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별 공감글
2026년 6월 28일 (일)총 378건 · 최대 추천 271 · 평균 추천 20.4
- 271 유시민이 말한 촉법평론가 [27]
- 259 눈물의 데드크로스 [21]
- 236 대통령님. 참 비겁하시네요. [20]
- 231 유작가님이 말한"모두 말렸다" 의미를 알겠네요 [12]
- 207 참 별소리가 다 나오네요 [31]
- 205 박은정 “검찰개혁추진단 자료 일체를 국회에 제출해 주십시오“ [25]
- 179 최민희, [결국 당원과 지지자들이 검찰개혁 완수!] [5]
- 176 이야 촉법 잼민이 리트윗 해주는 스윗한 대통령 [29]
- 174 대통령의 정민철 리트윗을 보고 떠오른 한 마디 [21]
- 173 이재명씨 판단은 끝나갑니다. [30]
- 161 조국 전 대표님 페이스북 [11]
- 153 굿바이 이재명이군요 [11]
- 145 냉정해져야합니다. [29]
- 144 왜 최강욱 전의원을 안쓰는지를 이제야 알겠네요. [20]
- 134 권력을 쥔 손가혁.... [15]
- 123 아… 이제야 한준호가 왜 미친X처럼 굴었는지.. [21]
- 107 다른건 잘 모르겠고..다들 오래사십쇼!! [12]
- 99 혼란을 틈타 갈라치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18]
- 99 손가혁 시즌2. [10]
- 97 대통령 잘 지키는 송영길의 변천사를 알아보자.jpg [17]
- 95 정몽규 축협회장 선거 득표율은 85.71% [20]
- 93 현재 민주당 상황에 어리둥절한 보수어머니께 드린 설명(펌) [3]
- 85 어제까지 돼지 발언은 당연히 오해라고 생각했는데 [9]
- 84 개인적으로 문재인대통령은 가장 무난하게 성공적으로 임기를 마무리 하신분이라 봅니다. [23]
- 82 강유정이 김은혜 역할을 하게 될 줄이야 [18]
- 76 전세계 축구 역사에 최초 타이틀을 홍명보가 이름을 남겼습니다 [10]
- 75 이거 하나는 확실히 알겠습니다. "정청래" 뽑으라는 [12]
- 74 정읽녀)오만한 권력의 최후 [4]
- 74 조직적이고 더럽네요. [11]
- 67 김민석이 김어준, 유시민 저격한 이유 [13]
- 67 유시민낚시아카데미 휴교 공지사항 [3]
- 66 채상욱 이라는 분의 페북. [58]
- 62 정치는 정치인이 하는 것 같지만, 결국 국민이 합니다. [9]
- 62 대통령의 정민철 리트윗 [12]
- 62 다모앙 자유게시판 속 청정구역 [32]
- 59 탁현민의더뷰티플 방송중입니다. [7]
- 55 박은정 법무장관, 최강욱 민정수석으로 검찰 개혁 선명성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29]
- 52 메모된 분들 존경합니다. [26]
- 51 오세훈 시장때 김어준 TBS뉴스공장 [8]
- 50 42세 이재명이 유시민을 향했던 적개심 ㄷㄷㄷ [31]
- 50 이재명은 3당합당급 정계개편을 생각하나 봅니다 [30]
- 49 이재명의 폭주는 계속될겁니다. [12]
- 48 이제 제 가슴속에 이재명은 없습니다 [6]
- 45 이젠 흐린눈 그만 합시다. (이재명 X : 정민철 리트윗) [9]
- 44 다모앙에서의 첫 글입니다. [15]
- 41 이재명 대통령은 사실 개혁 성향이 아닙니다. [8]
- 40 정읽녀)윤석열 몰락의 5단계 [7]
- 39 떠나는 사람들이 똥글 던지고 가는 이유 [16]
- 39 6/27 사태에 대한 일개 소시민의 생각 정리와 다짐 [4]
- 39 6월 28일 네이버페이 34원 +a [19]
- 39 박지성이 아주 [17]
- 38 선은 넘지 맙시다.. [13]
- 37 정민철 리트윗한 이재명을보니 [7]
- 37 친노친문 비토세력의 착각. [6]
- 36 검찰을 살려둔게 이제 이해가 되네요 [9]
- 36 빈댓글이나 박제글 등 운영 정책을 근거 없이 부정하는 행위를 반복하면 이용 제한 사유에 해당합니다. [8]
- 36 대통령 주변에 No라고 말해줄 사람이 없습니다 [4]
- 35 결국 이재명 당을 신축할 것 같습니다 [46]
- 35 정치는 신념과 철학을 보고 지지해야합니다 [5]
- 35 " 그래서 국힘 찍을거야? " [18]
- 35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 [20]
- 34 (정치쉽당) 대통령의 '돼지'글은 갈라치기 수법! [4]
- 34 YTN 뉴명팔이 줄서기 장난 아니네요 [9]
- 34 축협이 몇년전부터 의무적인 한일전 안잡는거 아시죠? [21]
- 34 '동교동계' 취급받는게 참 불쾌한 이유 [5]
- 33 방송 안보고 까는 사람들에 대해… [8]
- 32 클리앙은 위험하군요.... 격전중입니다. [14]
- 32 요즘 같을 때 빠지면 섭한 민주당 김남희 sns [18]
- 31 개인적으로 이재명이 민주당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던 시작은... [4]
- 31 32강 탈락 [18]
- 31 분당 탄천에서 찍은 북아메리카 성운 [12]
- 31 대통령은 이제 2단 기어 넣은 겁니다. [14]
- 30 저는 ㅁㅈㅌㄹㅇ 공격의 목표물은 결국 조국일거라 생각합니다 [3]
- 29 정치란게요, 모든게 다 의미가 있는겁니다. [2]
- 28 대통령이 대놓고 갈라치기하는데 [17]
- 28 이재명의 테스트: 이번엔 민처리를 최고로 [1]
- 26 해학의 민족(축구) [5]
- 24 다모앙 탈퇴 경로 [14]
- 24 축구) 속이 다 시원... [4]
- 24 손흥민 수고 했네요. 그냥 엘에이 남아서 휴식하길... [6]
- 22 건강하게 오래삽시다. [8]
- 22 지금 일어나는 현상들이 사실이라면 다음정권은 국힘이 가져갑니다. [26]
- 22 용역 소환술 시전하는 고양이뉴스 피디 [2]
- 21 꿀빤 세대는 4050이 아니라 2030이죠. [13]
- 21 이재명 대통령이 기조를 바꾸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13]
- 21 홍명보 감독님 귀국하심 가슴 똑바로 피고 다니세요 [7]
- 21 증축, 재건축... 전 상관없습니다. [13]
- 20 다음 축협 회장 하마평 [17]
- 20 ‘자유민주주의’ 는 뉴라이트의 용어죠 [2]
- 20 민주당은 자영업자들의 프렌차이즈 정당 (Feat. 최강욱) [4]
- 20 봉지욱 "이대통령이 인요한 추천하지는 않은 듯" [20]
- 20 JTBC 마지막 음악 선곡 제목 ㅋㅋㅋㅋㅋ [7]
- 20 왜 김어준과 유시민을 공격하는가 [12]
- 19 이 사진을 보고.... [10]
- 19 피아구분이 너무 힘드네요. [16]
- 19 국민통합 보다 민주당통합이 먼저 입니다. 고유가지원금 30%의 의미도 이제 알겠습니다 [2]
- 18 너무나 실망한 배우자에게 마음이 식어버리면 이런 느낌인가 싶습니다 [12]
- 18 개인적으로 이재명 정권들어서 좋아진건 단 하나도 없습니다 [13]
- 17 SNS로 스트레스 주는 정치인은... [1]
- 17 고양이 사진 좋아하시는 분? [22]
- 17 언젠가부터 ai로 작성한 글은 안읽고 스킵하게 되네요 [11]
- 17 다모앙 탈퇴 경로 스샷 [6]
- 16 빙산의 아랫부분 모습 ㅎㄷㄷㄷ.avi [2]
- 16 아침 뭐 드시나요? [42]
- 16 아... 심난하네요... [1]
- 16 x.com에 혐오의 경제가 있나봅니다. [7]
- 16 먹고사니즘 외치면서 근본을 버리자는건 진짜 웃긴 말이죠 ㅎㅎ [9]
- 16 한패시라니 이렇게 부릅니다, 명한강새똥돼주길 [5]
- 16 김혜경 여사님.. [19]
- 15 20년전 글까지 가져오는 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6]
- 15 정청래 예비 당대표든 누구든 예외가 안 됩니다. [4]
- 14 정치보복은 지지자들한테 하는건가 보네요. [4]
- 14 한국어는 빼앗긴 것인가 방치한 것인가? [4]
- 14 유시민 작가가 틀렸네요. [5]
- 14 한국 축구, 세계의 벽 아닌 ‘공정과 상식’에 무너졌다 [4]
- 13 차단 기능 고장 났나봐요.;; [11]
- 13 형님 저좀 도와주십쇼…라니 [4]
- 13 정몽규보다 국내선출들이 벌인 일이에요 [13]
- 13 새벽(?) 등산 다녀왔어요 [9]
- 12 요즘 민주당 지지자들 심정 한짤로 요약.jpg
- 12 민주당이 당원중심이 아니라고 체감하는 이유 [8]
- 11 조금이라도 이상한 정치글이면 메모 해놓으세요. [7]
- 11 골댕이와 꼬물이 보고 머리 식히세요 [2]
- 11 대한민국남자축구대표팀 - 북중미 월드컵 최종예선 탈락
- 11 돌고래의 뜻, 돼지고래? [2]
- 10 뉴이재명 의원 모임에서 연임이야기가 나왔다는데 [15]
- 10 1일날 문통 가셔서 이용만 당하시겠네요 [4]
- 10 외국인 폭탄매도일까? [3]
- 10 용역평론가라는 말이 너무 잘 맞는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4]
- 10 빠가 까가 되어갑니다
- 10 이전 월드컵으로 치면 본선 진출도 못한거네요. [4]
- 10 이동형의 말로 이재명의 정계개편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32]
- 9 대배우 이재명 [4]
- 9 아이폰 가격 인상 분위기에,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했습니다. [10]
- 9 댕댕이파였습니다. [2]
- 9 빈댓글 말인데요 너무 쉽게 쓰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21]
- 9 마음이 착잡해서 커피 한 잔해요 ☕️
- 9 대통령에게 (잠깐) 무관심해질 때 같습니다. [5]
- 9 반도체특별법에 이언주가 묻었네요 [4]
- 8 온 유튜브에서 홍명보 까던데 좀 심한거 아닌가요? [1]
- 8 문재인 전 대통령과 만남은 마지막 기회입니다 [26]
- 8 어제 코엑스에 들렀다가 꽃책갈피를 얻었어요 *^^*.. [4]
- 8 이재명 대통령 정민철 리트윗 [18]
- 8 손흥민이 제일 불쌍하죠. 미국까지 갔는데.. [2]
- 8 촉법소년, 13세로 ‘조건부 하향’ 결론…살인·강도·성범죄 등 대상 [9]
- 8 대통령이 뉴이재명 세력과 절연할 수 있을까요? [10]
- 8 [월드컵조별예선] 오스트리아 3 : 3 알제리 [4]
- 8 산책이라도 하면서 펑정심을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4]
- 8 힐링 고양이 [1]
- 7 제리 콧구멍과 아침식사 계란말이 입니다. [6]
- 7 크로아티아 골 [2]
- 7 우리는 상대를 비난해도 리박처럼 천박하게 화를 내지 않습니다.
- 7 이 사태에 대해 주관적으로, 잠정적으로 내린 결론입니다. [11]
- 7 우리 잘 먹고 오래 삽시다.
- 7 뉴이재명은 그 예전 손가혁의 부활같아요
- 7 한국 탈락확정 콩고 쐐기골 3:1 [11]
- 6 온 지구가 한국을 탈락시키려 하는군요 [5]
- 6 분노벨 조롱벨.jpg [4]
- 6 노무현 대통 묘역에 문제가 있나요? 곽상언이 뭐라 하네요. [36]
- 6 '강유정이 김은혜 노릇을 하게 될 줄이야' 라는 글을 보고.... [4]
- 6 명보가 망처놓은거 한국선수들 기회죠 [3]
- 6 새삼 문재인 대통령님의 업적이 다시 생각이 납니다. [1]
- 6 가실 거면 그냥 조용히 가주실 수는 없을까요 [5]
- 5 정부 각 부처별 정치성향은요 어떨 것 같으세요? [1]
- 5 뻘글 아침에OCN에서 봤던글
- 5 세종식물원 다녀왔습니다 [7]
- 5 이번 내부분열은 타격이 많이 큰 것 같습니다 [16]
- 5 문조털래유? 아닙니다. “인국청어민”
- 5 월드컵 32강 진출은 사실상 끝이군요. [7]
- 5 32강 못 가는 우즈벡도 이렇게 열정적인데 [3]
- 5 우리가 3위 하고 있는 게 JTBC는 전화위복 [4]
- 5 국제도서전에 가면 [3]
- 5 진짜 민주당원과 민주시민이라면 갈라치거나 탈당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버터야합니다. [4]
- 5 정민철은 최고위원 출마할 계획이죠? [5]
- 5 [지름신고] 스트레스에는 쇼핑입니다 [2]
- 5 축구는 아니고 밥먹은 얘기 [1]
- 5 정치 엘리트들이 갖는 특유의 오만함이 있습니다. [2]
- 5 세계각국의 촉법소년단
- 5 2000년 이후 월드컵 최종 성적 정리(감독 포함) [1]
- 5 월드컵 끝났으니 다시 정치모드 [4]
- 5 아침부터 와이프랑 말다툼했네요. [8]
- 4 가을에 평산책방 갑니다 [13]
- 4 2022년 김민석이 비판하는 송영길
- 4 용역 짤: 야 너두?
- 4 6월 4주차 요약-기대 꺾인 AI·반도체 랠리, 기술주 조정 속에서도 미국 경기·금리는 ‘안정 모드 [1]
- 4 넷플 맨끝줄소년 소감 [4]
- 4 뉴-이재명은 컬트인가 [2]
- 4 ㅎ명보는 인맥이 좋은거죠? [6]
- 4 지금 떠오른 키워드는 다음 대권입니다. [3]
- 4 26월드컵. 73번 경기. 구매하기 위해서 엄청 노력했습니다 [1]
- 4 마지막 훈련.. 이강인 울상이었다네요 [8]
- 4 좀 멀리 넓게 보자구요. [13]
- 4 개뻘글: 내가 카일리 미노그 안티가 된다면… [2]
- 4 ‘떠날 때는 말 없이’ 가 영화와 노래 제목이었군요. [2]
- 4 여당 내 야당이 되네요. [5]
- 4 jtbc는 속으론 웃으려나요 [8]
- 4 어제 빡쳐서 잠을 못이뤄 글 몇개 적었습니다 [7]
- 4 사람 고쳐쓰는 거 아니구나를 느낍니다. [4]
- 4 혹시 내각제 빌드업이 진행중인 거였을까요?(뇌피셜 주의) [11]
- 4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 4 축협이 바뀌려면 진짜 선출 썩은물들 모조리 털어내야 합니다 [1]
- 4 다 차려놓은 검찰개혁이었죠 [5]
- 4 월드컵 엔딩곡 선정 좋네요. [2]
- 4 다음 대통령은 안농운이군요. [4]
- 4 고양이의 솔직한 이야기 [6]
- 4 현직 호텔입니다.jpg [5]
- 4 참 드럽게 정치하네... [1]
- 4 킹우의 수 끝난거나 다름없쥬? [4]
- 4 심리학 책 2권(최고의 사기꾼은 자기조차 속인다.) [2]
- 4 보사노바 한곡 놓고 갑니다 .유튜브
- 4 상큼한 아침.. 12사도 보며 웃으세요! [10]
- 4 이제 2시간 후면 멕시코에서 짐싸겠네요. [6]
- 4 대통령의 당무개입 허용되는가를 정면으로 다루어야 함
- 4 가나가 살려주나했더니...크로아티아 골. ㅠㅠ [5]
- 3 현재 상황이 부동산과 주가에 영향을 미칠까요? [14]
- 3 이번 월드컵 쓸데없이 현지 체류비 호텔비 인건비 식비만 낭비하다가 온거군요... [5]
- 3 많이 늦었습니다. 다들 기침 하셨지요 [6]
- 3 작금의 기괴한 현상에 대한 원인은 AI 때문? [14]
- 3 (월드컵) 축구협회는 정치권이 나서면 바꿀 수 있습니다. [6]
- 3 어짜피 주류는 우리입니다.
- 3 오늘 시내에서 자동차 보닛을 열고 주행중인 Grab 승용차를 목격. [5]
- 3 저들이 정말로 이재명 대통령을 지지한다면
- 3 저는 쏘니가 국대 은퇴했으면 좋겠어요. [3]
- 3 이란이 한끝 차이로 32강 탈락했군요
- 3 부동산도 그냥 하는둥 마는둥 하겠네요
- 3 독일.프랑스 중 1팀은 16강 광탈예정 ㅋ [2]
- 3 이 시점에 좀 의아한게.. 재건축 알겠다 이거죠 근데 용역까지 할 필요가 있었을까.. [18]
- 3 홍명보 귀국 인터뷰 예상... [14]
- 3 아들래미랑 수육국밥 먹으러 가는 중입니다 [1]
- 3 역시 주몽의 민족입니다. feat 빙고판 [1]
- 3 홍명보 연봉 20억, 60억 받아서 웃고 있는거 더 화가 나죠. [4]
- 3 ㅋㅋㅋㅋ 홍명보, 구걸축구의 최후... 천벌받습니다. [2]
- 3 술기운에 폰 주문했읍니다 [4]
- 3 버핏의 최근 투자 내역을 보면 눈물나네요. [13]
- 3 주유소 기름값 문제에 대한뇌피셜입니다. [2]
- 3 2002년 선출 출신들도 꼴보기 싫네요. [6]
- 3 검찰개혁, 내란청산.. 할 겁니까? 안 할 겁니까? [1]
- 3 입국하는 공항에 한두자니 출격시키면 [1]
- 3 아침 신호대기중 본 초보운전.jpg [8]
- 3 홍명보 입국금지시키고 [4]
- 3 이번 월드컵 흥이 안나는 제일 큰 이유가 짤방을 못봅니다. [4]
- 3 마지막 남은 킹갓의 수 [3]
- 3 실시간 월드컵 조3위 순위 [8]
- 3 저는 중학교때 부터 김대중을 외쳤습니다. [1]
- 3 아호 왜 멀쩡한 삼성카드앱을 없애는 거죠 [7]
- 3 콩고 동점골 [8]
- 3 현재 이재명을 대통령으로 만들고 지지하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은 [7]
- 3 지금 대한민국 국대를 보는 느낌과 민주당 보는 느낌이 같네요 [1]
- 3 콩고 골 취소군요 ㅋㅋ [5]
- 3 우즈벡희망고문 ㄷㄷ [1]
- 3 심란하네요. [8]
- 2 일상으로 본 마운자로 살빠지는 이유 [5]
- 2 애쓴다, 용역 촉법들아~~!! (Gpt 이미지) [1]
- 2 민주 진영 중 일원으로 가장 보수스럽게
- 2 레자 같은 비닐로 된 헤드폰의 이어패드 관리는 [13]
- 2 용역들 특징이 그렇죠.
- 2 폰 와이파이, 카톡 없던 때 데뷔한 원로 가수... [2]
- 2 분위기 전환) 현재 롤 국제전 진행 중입니다!
- 2 우리는 왜 일명 '수박', '친낙'들을 싫어하고 싸워왔을까요? [2]
- 2 국대 선수들이 소속팀에선 또 잘하고 있죠 [2]
- 2 이강인 이적이 어찌되려나요 [8]
- 2 적어도 손흥민이 이렇게 마지막을 보내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2]
- 2 알제리 vs 오스트리아 3:3 경기종료 [7]
- 2 [월드컵조별예선] 아르헨티나 3 : 1 요르단 [2]
- 2 우리가 외연 확장하는 줄 알았더니....
- 2 촉법들이 나대고 거기에 힘을 실어주고 하는 꼴을 보니
- 2 제가 본 서양 여배우 중 최고 [5]
- 2 진주 육회비빔밥먹고 집에갑니다 [6]
- 2 오늘 용역들 많이 활동하네요. [1]
- 2 근데 홍감독이나 코치진 연봉은 원래 비공개인가요? [3]
- 2 '만취 폭행' 석방 2시간 만에 보복...영장은 기각 [3]
- 2 각하, 시원하시겠습니다. [1]
- 2 손흥민 선수 진짜 안타깝네요 [7]
- 2 누군가의 인터뷰 예상 [7]
- 2 이제 홍명보는 K리그에서도 안보이길..
- 2 임산부석을 개인의 선의에 기대한다는 건 [5]
- 2 32강 탈락 -> 48강 탈락 [2]
- 2 전 2014년 알제리전이 최악인 줄 알았거든요? [1]
- 2 이재명은 이방원이 되고자 하는 걸까요? [10]
- 2 MB에게 아직 남아있는 경우의 수 [11]
- 2 홍명보보다 축협을 조져야 할 것 같네요 [5]
- 2 홍명보 감독 선임되었을 때부터 이미 결과는 예상되었죠
- 2 이란은 이제 오스트리아가 이겨주길 바라겠습니다
- 2 위사 골 3:1 경기끝 ㄷㄷ
- 2 다른 국가 경기는 최소한 노잼은 아니네요ㅠㅠ [9]
- 2 개사과를 이렇게 다시 보내요.
- 2 미국의 데이터센터 건설로 계층별 취약함이 크게 드러나는군요 [11]
- 2 우즈벡 감독이 칸나바로 였네요 ㄷ [3]
- 2 요즘엔 1실 2주차가 대세군요?! [7]
- 2 대한 우즈벡 골!! [1]
- 2 한국 32강 경우의 수 feat. 치지직 [4]
- 2 [월드컵조별예선] 크로아티아 2 : 1 가나 [2]
- 2 실시간 빙고 2개남음요.. 이제 다 맞춰야ㅋ [7]
- 2 일렉트로닉 마트는 애플 인상분 7월 1일 부터 적용 한다네요 [2]
- 2 깻잎 논쟁: 내 연인이 내 절친의 깻잎을 떼어주는 행동은 매너인가, 과한 친절인가?
- 2 연임 안한다 선언 안한게 걸립니다. [19]
- 1 이번 축구 사태에서 재미있는 점
- 1 실연당한 다음 날 아침
- 1 기억의 밤 [2]
- 1 가방도 컵도 헤껍어야 좋을거 같습니다.
- 1 생각이 여러갈래로 나뉘는 사진
- 1 뚜아에무아의 이필원 추억 [4]
- 1 [지너스소프트] !주식 10주년 이벤트~ 💚2가지 선물제공! [2]
- 1 한 번 들어 보세요.
- 1 요즘 확실히 날이 서있는 조성은씨... [1]
- 1 명보덕분에 이걸 또 볼지도 모르겠네요.ㄷㄷㄷ [4]
- 1 손흥민이 쓰레기통 한번 찼으면 좋겠어요 [6]
- 1 검찰 개혁은 관점의 차이가 있죠. [3]
- 1 월드컵 경기들 정말 재밌네요 [1]
- 1 아이러니네요.
- 1 글 소재는 많은데 조좀아끼려구요...이번에 네이버쇼핑에서 구입한 물티슈... [2]
- 1 저의 아래 이재명 글로 댓글들을 통해 많이 필터링되네요. [13]
- 1 메시!!! GOAT!!!! [11]
- 1 끔찍한 상상이지만 만약 정청래가 안되면 어떻게 되는 거죠? [14]
- 1 축구도 나가리 되고, 정치 뉴스는 아사리판이고..
- 1 인간적으로 월드컵 2번 6경기 참가에 승점 4점은 생각만해도 열받네요
- 1 축협 홈페이지 국대 프로필엔
- 1 타이탄폴2가 한글화 되면서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했을 부분... [9]
- 1 재건축은 국힘의힘과의 합당을 말하는 것일까요? [8]
- 1 이번 주는 6일 내내 술을 마셨네요. [3]
- 1 오스트리아 한골 넣었네요.. 이란 흐뭇..ㅋ [2]
- 1 알제리:오스트리아 0:1
- 1 역대 우리나라 국가대표의 월드컵 조별리그 결과 [2]
- 1 빨아주고, 대신 까주면 이것저것 챙겨준다는 소문이 온세상에 퍼진 듯 [2]
- 1 아르헨은 결승까지 거의 꽃길이네요 [4]
- 1 탈당은 귀찮아요~
- 1 탈락해도 홍명보 자동사퇴는 없다... [8]
- 1 이번 본선 탈락으로 또다시 좌우 대단결이네요.
- 1 스팀머신과 동급의 스팀게임머신 [5]
- 1 부처-돼지 발언 용인하는 입장에서 정민철 리트윗의 문제점 [6]
- 1 “비판·무관심보다 격려·관심 필요” 한 자리 모인 축구계, 첫째도 둘째도 북중미 월드컵 앞둔 홍명보호 응원·지지[축구인골프대회] [7]
- 1 우리 지성이 형이 좀.. [7]
- 1 우리나라는 구자철 같은 멘탈의 선수 및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4]
- 1 Nope [1]
- 1 감스트의 예지력 ㄷㄷㄷㄷ [3]
- 1 진심이엇던 사람만 바보가 돼 (권진아 가수 제목곡) / 한국 32강 탈락확정!!!!! 욕나온다
- 1 진짜 축협이랑 지도자들 안바뀌면 한국 축구 나락 갈겁니다. [5]
- 1 홍명보는 유증준 취급해줘야 한다고 봅니다
- 1 홍감독님은 남은 경기 관전하시면서 향후 계획을 숙고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2]
- 1 이미 예선과 평가전에서 탈락 느낌이었죠 [2]
- 1 이 어려운걸 해내네요 [1]
- 1 대한민국 32강 진출 확률과 이재명에 대한 마음의 추이가 비슷하네요 [1]
- 1 이정도면 전세계가 한국이 32강 가는걸 원치 않은거 같네요 [1]
- 1 콩고 추가골 2:1 [6]
- 1 콩고 2:1 역전골..
- 1 콩고 골!! 명보야 짐싸자!!!!
- 1 콩고 역전골 [6]
- 1 저 좀 공부시켜 주세요 [10]
- 1 TTS기능과 스마트폰 앱
- 1 [소설] 폐기할 칼로 손 볼 첫번째 대상이 우리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2]
- 1 자고 일어나면 또 뭐 있을까 싶어 우려스런 날들
- 1 이재명 대통령은 기득권을 깨부수는 개혁을 원한 걸까요 [13]
- 1 콩고 응원하면 되는거죠? [1]
- 1 ㅋㅋㅋ 콩고 원더골 [5]
- 1 jtbc 메인중계진이 콩고민주공화국 우즈벡 중계 [1]
- 1 이게 다 JTBC의 마지막 염원이 아닐까요?
- 1 오늘 날씨 참 좋네요.
- 1 슬슬 진짜 축협 리모델링 해야죠 [4]
- 1 [월드컵조별예선] 잉글랜드 2 : 0 파나마
- 1 아무리 좋게 보려고해도 홍명보호는 동네축구본거 같아요. [2]
- 1 가나 동점골~ [4]
- 1 광해의 처남
- 1 철거대상이 된 꿀꿀이입니다.
- 1 크로아티아 경기력 보니...한국은 얼른 귀국 해야겠습니다 [4]
- 1 통합을 하자고 하면서 저쪽에는 유하고 그동안 피흘리는 마음으로 지지했던 사람들은 돼지인가 ? [1]
- 1 맥북 대란을 늦게 보고… [4]
- 1 며칠 전에 처음 두쫀쿠를 먹어 봤습니다 *^^*.. [8]
- 1 뉴이재명의 전략은 뭘까(극단적인 상상) [6]
- 1 좀 커뮤 멀리할라다가.. 도저히 답답해서 [1]
369건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