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전거당 여러분. 미니벨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폴라베어

Lv.1 폴라베어 (115.♡.136.199)

2024년 4월 18일 PM 04:57 · 수정됨(04. 25. 16:36)

조회 1,407 공감 0

키가 178에 건장한 남성이 타기에 괜찮은 미니벨로가 어떤 제품이 있을까요?

유튜브에서 검색해보니.. 어떤게 좋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100만원까지는 가능할 것 같은데.. 이 정도 가격 안에서 살만한 제품이 있을까요?

중고도 상관없습니다.

 

접이식 모델로 찾고 있습니다.

댓글 (22)

  • 에피샘 Lv.1

    24.04.18 · 125.♡.21.107

    유사 브롬톤 (트라이폴드 미니벨로) 면 좋을 것 같네요. 바이크스나 에이스오픽스 같은 모델이 평이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소재/무게 등에 따라 다르지만 70만원대 선부터 시작합니다.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에피샘 작성자

    24.04.18 · 115.♡.136.199

    트라이폴드 미니벨로 감사합니다! 찾아보겠습니다 :)
  • heavensfeel

    heavensfeel Lv.1

    24.04.18 · 254.♡.228.185

    브롬톤류가 아니면 턴도 추천합니다~ 지금 전 품목 할인 중으로 알고 있어요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heavensfeel 작성자

    24.04.18 · 115.♡.136.199

    턴도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heavensfeel

    heavensfeel Lv.1 → 폴라베어

    24.04.18 · 254.♡.228.185

    https://youtu.be/ncn78mst0o0?feature=shared
    미니벨로 브랜드를 줄세운 유튜브인데 재미로 보세요~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heavensfeel 작성자

    24.04.18 · 115.♡.136.199

    안그래도 이거 봤는데 제일 밑에 있는 것들 중에서 골라야 하나 싶더라구요 ㅎ
  • 공튕기기 Lv.1

    24.04.18 · 183.♡.184.205

    매디슨 바이크의 델타 시리즈도 추천드립니다.
    독자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이 아주 훌륭합니다.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공튕기기 작성자

    24.04.18 · 115.♡.136.199

    매디슨 바이크 델타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GreenDay

    GreenDay Lv.1

    24.04.18 · 220.♡.195.146

    예산이 100만원 이하라면 미니벨로에서 선호 브랜드인 브롬톤, 턴, 버디는 가격 차이가 좀 크고요.

    20인치냐 16인치냐를 결정한 다음에
    20인치로 가실거면 다혼, 티티카카, 메디슨 브랜드 내에서 예산 정도의 모델이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다혼 타긴했는데 다혼이나 티티카카는 한때 저렴한 미니벨로 시장에서 꽤 흥했는데 요즘엔 제대로 장사하는지도 잘 모를 정도로 눈에 안 띄고요.
    중저가 미니벨로 시장에서 메디슨은 판매처가 여기저기 많이 보이더군요.
    한국 업체이기도 하고요.

    16인치로 가실거면 요즘 쏟아져 나오는 유사 브롬톤 중에도 100-200만원대가 있고 100만원 이하대가 있으니 100만원 이하대를 찾아보시면 되고요.

    유사 브롬톤이 하도 쏟아져나오고 성능이나 구성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옥석 고르기를 좀 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미니벨로 카페 등지에서 자주 눈에 띄는 브랜드가 DDZK라는 브랜드가 보이는데요.
    여기에서 나온게 90만원에서 200만원짜리까지 여러 종류 유사 브롬톤이 나왔는데요.

    그 중에 바이크스 시티라는 모델이 90만원 조금 안될겁니다.

    자주 접고 다니실거면 트라이 폴드 되는 16인치 유사 브롬톤 추천합니다.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GreenDay 작성자

    24.04.18 · 115.♡.136.199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DDZK도 아까 검색하다 봤는데 괜찮군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