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싸이클 DVF100 전방 블랙박스 예약 구매 배송 지연
페이지 정보
본문
투싸이클에서 올초에 출시한 DVF100을 구입했는데요.
1차 구매때는 구입하지 못했고 2차 예약 기간때 구입했습니다.
저는 3월말에 결제했고요.
결제 당시에 4월 중순경 배송 예정이라고 했고요.
지난주에 문자로 지난주에 중국에서 선적하여 이번주부터 고객에게 발송 가능할거라고 안내되었는데요.
오늘 다시 전화로 연락이 와서 더 늦어진다고 안내받았습니다.
이번 주말 라이딩에는 쓸 수 있겠지 했는데 이번주는 커녕 이달말까지도 글렀고 5월 7일 이야기 하는데 업자 특성상 이게 제가 받아볼 수 있는 데드라인 날짜가 아니라 자기들이 보내는 날짜라는 거죠.
퇴근하는 도중에 받은 전화라서 일단 알았다는 식으로 답하고 끊긴 했는데요.
해외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일 하다보면 딜리버리 리드타임 꼬이는건 매번 일어나는 일이지만, 한달 사이에 자기들이 약속한 스케쥴을 3번이나 변경하는 게 영 신뢰도가 떨어지네요.
지난주에 선적된다고 공지해준 물건이 이번주에 선적되어 다음주부터 발송시작하면 예약 순번이 느린 제 순서는 5월 7일까진 보내주겠다는 건데요.
해외 수입하는 일 하는 사람들이 아직 선적 시작도 안한 물건가지고 스케쥴이 무조건 그대로 되는 양 이야기 하는 걸 들어보니 더 늦어질 수도 있겠구나 싶기도 하고요.
원래 계획대로 절대 안되고 매번 이리저리 바뀌는게 선적 스케쥴이고, 세관 통관도 수입업자 마음에 쏙 들게 알아서 스무스하게 통관될거라고 낙관하면 항상 그 회차에 검사 걸리는데 말이죠.
이걸 믿고 보름을 더 기다려줘야할지 지금이라도 취소하고 그냥 플라이12 스포츠로 갈아탈지 고민되네요.
GreenDay님의 댓글의 댓글
박스로그님의 댓글
2주 정도인데 조금더 기다려보시지요
GreenDay님의 댓글의 댓글
불만 사항으로는 충전 단자가 방수 문제로 c타입이 아니라 전용 케이블이고 아직 전용앱이 없어서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방법이 없다는 점이 있어요.
그거 다 감수하고 구입 결정한건데 약속이 자꾸 바뀌니 참 고민됩니다.
박스로그님의 댓글의 댓글
조금 기다려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맥앤치즈님의 댓글
GreenDay님의 댓글의 댓글
GreenDay님의 댓글의 댓글
저도 아직은 기다리는 중인데 5월에 또 딴소리하면 진짜 취소할려고요
수경아빠님의 댓글
id221 c5도 괜찮을 대안이 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