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어제 라이딩하다 처음으로 굴렀습니다
파워블로거

Lv.1 파워블로거 (211.♡.205.3)

2026년 6월 25일 PM 01:39

조회 699 공감 0

이상하게 바람이 많이 불더군요.

평소 28-30속도가 나오는데 아무리 밟아도 20-22키로에 너무 힘들더군요..

꼴에 기록 욕심음 있어서 자전거 세우고 물마시면 되는데 프로처럼 주행중에 물병들고 마시고 다시 꼽다가 잔디밭으로 이탈했습니다.

어? 하다가 그냥 넘어졌어요.

왼쪽으로 넘어지고, 그와중에 클릿은 오른발을 빼서 왼쪽 팔꿈치, 엉덩이가 아주 그냥 작살이 났네요.

넘어져서 한 2-3-분 패닉이와서 못일어났고,

애플워치는 119에 전화하고 비상연락망 와이프에게 문자랑 위치정보 날라가구요..

다행인게 지금은 쓸린 엉덩이만 좀 아프고 걸을때 꼬리뼈 부분만 조금 아프네요..

오후에 병원에 다녀와야 겠습니다.

후..아내한테 등짝맞고 속상하다고 계곡 혼나구요.

그나마 단독사고라 다행이지..다른 자전거나 행인이랑 사고났으면 끔찍하네요.

앞으로 자만하지 말고 초보처럼 타야겠습니다.

여러분 안라 하십쇼😭

댓글 (13)

  • 신나는나라

    신나는나라 Lv.1

    06.25 · 125.♡.77.58

    큰일날뻔하셨는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안전운전하세요.

  • 파워블로거

    파워블로거 Lv.1 → 신나는나라 작성자

    06.25 · 211.♡.205.3

    정말 놀랐습니드 ㅠㅠ 안전운전하세요.

  • 티거조아

    티거조아 Lv.1

    06.25 · 106.♡.241.244

    그만하시길 다행입니다 ㅠㅠ 안전주행하세요 흑흑

  • 파워블로거

    파워블로거 Lv.1 → 티거조아 작성자

    06.25 · 211.♡.205.3

    생전 처음 제 자신에게 실망했습니다 ㅠㅠ

  • 내리는비

    내리는비 Lv.1

    06.25 · 211.♡.194.149

    큰 부상이 아니셨으면 합니다. 클릿슈즈 역시 무서운 거군요. 항상 안전라이딩 하세요 ㅠ

  • 파워블로거

    파워블로거 Lv.1 → 내리는비 작성자

    06.25 · 211.♡.205.3

    클릿슈즈 컨트롤 잘한다고 자부했는데 제가 멍청했습니다 ㅠㅠ 안라하세요!!

  • 수경아빠 Lv.1

    06.25 · 218.♡.12.125

    물마시는거야 많이하시만 바람에 핸들 방향이 틀어졌나보군요
    그만하기 다행입니다

  • 파워블로거

    파워블로거 Lv.1 → 수경아빠 작성자

    06.25 · 211.♡.205.3

    이제 물마실땐 멈춰서 해야겠습니다 ㅠㅠ 리이딩중에 한눈도 팔지말고 집중해야 겠어요.

    안라하세요!

  • 마가린케잌

    마가린케잌 Lv.1

    06.25 · 203.♡.224.30

    쾌유를 빕니다.

  • 파워블로거

    파워블로거 Lv.1 → 마가린케잌 작성자

    06.25 · 211.♡.205.3

    감사합니다. 아직 병원은 안가봤지만 크게 다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안라하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