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궁평항을 다녀왔습니다
어벙어벙

Lv.1 어벙어벙 (106.♡.198.45)

2026년 6월 28일 PM 12:11

조회 232 공감 0

강릉 라이드 후 디로드 한주

그다음주 미군들이랑 레이스 해서 빡 전원 켜놓고 주후반 디로드 + 토요일 템포역치

오늘은 궁평항 다녀왔습니다..

몸이 쪄지네요 쪄져..

Screenshot_20260628_115834_Strava.jpg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