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용 작은 펌프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5.07 12:26
본문
자전거 타이어 바람 넣는 작은 펌프가 나왔네요. 아마 아시는 분은 이미 계실 것 같은데, 그래도 신기해서 여기서 이야기 해 봅니다.
전 이 회사, Flextail tiny Bike Bump,라는 제품만 있는 줄 알았는데, 벌써 알리나 다른 곳에도 비슷한 제품이 나와 있더라고요.
이 제품은 타이어에 바람이 없는 상태에서 45초 정도면 바름을 넣을 수 있고, 최대 100psi (7 bars)까지 바름을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8
잔차남님의 댓글
저는 알리에서 락브로스 제품을 구매해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부피가 작아서 좋구 한번 충전하면 2번 반 정도는 넣는거 같습니다.
퍼스님의 댓글
스펙 보니까 25c 기준 80psi는 2번 넣을수있고 100psi는 1번 넣으면 끝난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저는 좀만 더 기다리면 공기압 나오는 화면달린 제품이 나오지 않을까하여 존버중입니다.
일단 저는 좀만 더 기다리면 공기압 나오는 화면달린 제품이 나오지 않을까하여 존버중입니다.
windless님의 댓글의 댓글
@퍼스님에게 답글
싸이플러스에서 이미 나왔습니다 가격이 사악하지만.....
퍼스님의 댓글의 댓글
@windless님에게 답글
보고왔는데 가격이 어우 ㄷㄷㄷ;
조만간 경쟁사에서 저렴하게 나오지 않을까요 ㄷㄷ
조만간 경쟁사에서 저렴하게 나오지 않을까요 ㄷㄷ
vulcan님의 댓글
전 폭탄으로 서울 시내는 커버합니다. 충전도 귀찮고 그것도 주기적으로 방전 안되게 체크 해줘야 하니 은근 신경쓰일 것 같서 그렇습니다. 장거리는 펌프 달고 가고요.ㅎ
housefil님의 댓글
유사한 모델들이 여러곳에서 나왔는데, 요 형태의 디자인이 평균적으로 가장 저렴해서 같은 디자인으로 알리에서 구입했습니다. 기존에는 co2랑 인플레이터 들고 다녔었는데, 부피가 줄어서 좋더라구요.
sephi님의 댓글
co2 2개 + 인플레이터보다 부피도 적고 가격고 알리에서 3만원초반이면 살수있어서 저도 어제 하나 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