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 라이딩 후기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6.21 14:30
본문
제주 1100고지 라이딩을 다녀왔습니다,
출장중에 잠깐 타는거라, 32km 정도만 겨우 타고 왔습니다.
자전거는 제주대여업체를 이용했는데, 전날까지 비가 계속 와서 다운힐이 위험할것 같아 mtb자전거를 대여했고, 페달을 선택할수 있어 룩클릿으로 선택,추가로 헬멧도 대여했습니다.
다행히 날씨가 어제보다 양호해서 오르는 동안에는 비가 오지 않았지만, 내리막 일부구간에서는 비가 조금 내리는 곳도 있었습니다.
로투스는 여러번 탔지만 실제로 이렇게 긴 업힐을 실제 필드에서는 타 본적이 없어 10km, 획고700m 정도 되었을때 그냥 돌아서 내려가고 싶은마음이… 간절했습니다…. 그래도 오늘끝내고 다시오지 말자는 생각으로 꾸역꾸역 탔네요..
hc급 업힐을 경기중에 엄청난 페이스로 타는 프로선수들은 정말 체력이 어느정도일지 가늠이 안됩니다...
아마도 저의 처음이자 마지막 1100고지 라이딩이 될것 같습니다..주변 풍경이 좋긴했지만 다시 자전거로 오고 싶지는 않네요..ㅎㅎ 그래도 다운힐은 엄청 신나더라구요..
댓글 7
굴러가는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데저트님에게 답글
말씀해주신 바람막이를 챙겨서 다운힐 신나게 내려올수 있었습니다! 없었으면 살짝 추울뻔했어요!ㅎㅎ 아마도 다른업힐을 찾기까지 시간이 좀 필요할것 같습니다
굴러가는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힘내라아빠님에게 답글
비만 안오면 가자 생각했는데, 다행히 비가 안오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와이본님의 댓글
저는 십수년 전에 인라인으로 다운힐만 해본 1100고지 네요 ㅎㅎ
자전거로 업힐할때 차들이랑 같이 올라갈만 한가요?
자전거로 업힐할때 차들이랑 같이 올라갈만 한가요?
굴러가는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와이본님에게 답글
인라인 다운힐.. 생각만해도 무서운데요!ㅎㅎ. 일단 저는 새벽 5시부터 올라가서 차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다른시간대는 그래도 차선 바깥으로 공간이 어느정도는 있기 때문에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맥앤치즈님의 댓글
그래도 자꾸 타다보면 필드 업힐이 인도어 업힐보다는 쉽더군요. 좋은 경험과 추억 만드셨습니다.
데저트님의 댓글
힘든 업힐을 오르며 '내가 왜 이런 고역을 사서할까'라고 생각을 하지만 얼마 후에 똑같은 아니 더 힘든 업힐을 찾아 오르고 있는 나를 발견하곤 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