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이벤트] 용인 고기리 - sett
페이지 정보
본문
베이커리와 커피 주문 장소
피스타치오 타르트랑 딸기케이크랑 한참 고민했네요.
민초 버터바라니...!
둥글게 말아만든 퀸아망을 머랭에 찍어 토치로 스스슥~ 사진빨 좀 받습니다
전통방식 퀸아망입니다. 겹겹이 쌓은 패스츄리 사각을 접고 설탕을 씌웠죠. 최애입니다.
맛없없
이정도는 대충 놓는 패기
크롸상이 꽤 실해보이고요
고심끝에 고른 우유딸기생크림은 딸기 최고 우유크림 최고! 생크림을 휘핑할때 연유랄까 분유랄까 그런것을 끼얹으면 이렇게 더 깊은 맛이 나겠구나 하는 인사이트를 얻었습니다.
자작나무 야외석
멋들어진 단독건물
집에서 먹은 파사삭한 크롸상 머시기 이름 까먹었네요. 크라상 퀸아망?
저는 식사빵도 꽤 좋아하는데, 겉파삭 속쫄깃 아주 좋네요. 시식대에 있던 다른 식사빵도 맛있었습니다. 바게트는 언제나 옳아요. 거기에 피칸과 크랜베리를 넣었다면 완벽한 내 취향! 집에서 저녁으로 한줄 끝냈습니다.
위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437
특징 : 1층 카페 베이커리 2층 브루잉 바 3층 브런치
영업시간 : 10:00-22:00
주차 : 지하주차장
고기리에 새로 생긴 대형 베이커리 카페 sett 입니다. 첫 이미지는 어 괜찮은데?로 시작하여, 커피와 케이크에 대만족 하고 나왔습니다. 남편과 오랜만에 앉아서 노닥거리며 잡소리를 하는데 왠지 잡소리도 수준있어지는 착각... 식사빵과 제과 모두가 조화롭게 맛있는 천국같은 곳입니다. 두가지 다 잘 하면서 종류까지 많은 집이 드물어요.
들어가는 길에 자작나무 야외석이 마련되어 있고 건물 1층으로 들어서면 정면에 베이커리가, 좌 우측에 프라이버시와 시선을 고려하여 배치된 다양한 좌석이 구간 별로 놓여있습니다. 창 밖 뷰까지 좋았다면 금상첨화일텐데 고기리 길이 보이는건 살짝 아쉽네요.
요즘 버터바에 빠져있는데 이번엔 다른데 정신이 팔려서 못샀네요. 재구매 + 3층 브런치 먹으러 다시 오고 싶습니다.
제이디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