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김한용의 모카에서 테슬라 BMS 영상이 떳는데.. 흠...
얼룩팬터

Lv.1 얼룩팬터 (211.♡.197.87)

2025년 10월 28일 PM 01:02 · 수정됨(10. 29. 13:58)

조회 2,020 공감 0

김한용의 모카 채널에 테슬라

배터리 관련 전문가?를 모시고

영상을 찍었는데요.


영상에 대한 제 후기는..

정말 렌트가 답인게 맞다고?로 정리되고

저 전직 엔지니어는 애사심이 참 대단하다~

대충 이런 느낌이네요.


영상이 길다면 댓글들 보시면 요약이

잘 되있으니 댓글부터 보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SyPVBNHRqpg


댓글 (20)

  • 사나이불패

    사나이불패 Lv.1

    25.10.28 · 221.♡.7.94

    저분 배터리관련 엔지니어는 아닌것 같은데요 흠...
  • 얼룩팬터

    얼룩팬터 Lv.1 → 사나이불패 작성자

    25.10.28 · 211.♡.197.87

    저도 영상 보고 난후 소감이 딱! 흠...이였습니다ㅎㅎ
  • Junppa

    Junppa Lv.1

    25.10.28 · 115.♡.72.253

    저 분 나오는 영상 이전에 두갠가 봤었는데.. 다 겉핥기만 하는 느낌이던데요.. 위 영상 댓글만 봐도 알겠네요.. ㅎㅎ
  • 얼룩팬터

    얼룩팬터 Lv.1 → Junppa 작성자

    25.10.28 · 211.♡.197.87

    유튜브 댓글 분위기가 한결 같기 힘든데 그걸 해냈습니다ㅋㅋ
  • Jamesvond_k

    Jamesvond_k Lv.1

    25.10.28 · 110.♡.223.10

    그러고 보니 전기차 배터리 이슈는 렌트, 리스하면 리스크 햇징이 되겠군요.....
  • FlyCathay

    FlyCathay Lv.1 → Jamesvond_k

    25.10.28 · 14.♡.158.170

    과연 BMS오류로 충전제한이 걸려 있는 차량을 계약만기가 되었다고 차량이상 없음, 고객추가금 0 으로 해서 가져갈까도
    고민일 것 같은데요. 반납할때 작은 흠집이야 넘어가지만 큰것들은 그 나름대로 도색한건 보험처리 되었어도 고객부담
    만들어서 가져는 분들인데...리스크 햇징이 아니라 오히려 분쟁만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얼룩팬터

    얼룩팬터 Lv.1 → Jamesvond_k 작성자

    25.10.28 · 211.♡.197.87

    다르게 말하면 폭탄 돌리기하자는 느낌이였습니다ㅡㅡ
  • CaTo

    CaTo Lv.1

    25.10.28 · 211.♡.207.227

    모카라....뭐 여긴 ㅎㅎ....
  • 얼룩팬터

    얼룩팬터 Lv.1 → CaTo 작성자

    25.10.28 · 211.♡.197.87

    좀 거시기한게 있긴 합니다ㅎㅎ
  • ‪초식동물‬ Lv.1

    25.10.28 · 211.♡.194.10

    전직 테슬라 왜 나왓는지 알겠더라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