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용의 모카에서 테슬라 BMS 영상이 떳는데.. 흠...
얼
얼룩팬터 (211.♡.197.87)
2025년 10월 28일 PM 01:02 · 수정됨(10. 29. 13:58)
조회 2,020 공감 0
김한용의 모카 채널에 테슬라
배터리 관련 전문가?를 모시고
영상을 찍었는데요.
영상에 대한 제 후기는..
정말 렌트가 답인게 맞다고?로 정리되고
저 전직 엔지니어는 애사심이 참 대단하다~
대충 이런 느낌이네요.
영상이 길다면 댓글들 보시면 요약이
잘 되있으니 댓글부터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20)
-
사사나이불패
25.10.28 · 221.♡.7.94
저분 배터리관련 엔지니어는 아닌것 같은데요 흠... -
얼얼룩팬터
→ 사나이불패 작성자
25.10.28 · 211.♡.197.87
저도 영상 보고 난후 소감이 딱! 흠...이였습니다ㅎㅎ -
JJunppa
25.10.28 · 115.♡.72.253
저 분 나오는 영상 이전에 두갠가 봤었는데.. 다 겉핥기만 하는 느낌이던데요.. 위 영상 댓글만 봐도 알겠네요.. ㅎㅎ -
얼얼룩팬터
→ Junppa 작성자
25.10.28 · 211.♡.197.87
유튜브 댓글 분위기가 한결 같기 힘든데 그걸 해냈습니다ㅋㅋ -
JJamesvond_k
25.10.28 · 110.♡.223.10
그러고 보니 전기차 배터리 이슈는 렌트, 리스하면 리스크 햇징이 되겠군요..... -
FFlyCathay
→ Jamesvond_k
25.10.28 · 14.♡.158.170
과연 BMS오류로 충전제한이 걸려 있는 차량을 계약만기가 되었다고 차량이상 없음, 고객추가금 0 으로 해서 가져갈까도
고민일 것 같은데요. 반납할때 작은 흠집이야 넘어가지만 큰것들은 그 나름대로 도색한건 보험처리 되었어도 고객부담
만들어서 가져는 분들인데...리스크 햇징이 아니라 오히려 분쟁만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얼얼룩팬터
→ Jamesvond_k 작성자
25.10.28 · 211.♡.197.87
다르게 말하면 폭탄 돌리기하자는 느낌이였습니다ㅡㅡ -
CCaTo
25.10.28 · 211.♡.207.227
모카라....뭐 여긴 ㅎㅎ.... -
얼얼룩팬터
→ CaTo 작성자
25.10.28 · 211.♡.197.87
좀 거시기한게 있긴 합니다ㅎㅎ -
초식동물
25.10.28 · 211.♡.194.10
전직 테슬라 왜 나왓는지 알겠더라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