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Gear의 Top 9: 도어 핸들 에디션
페이지 정보
본문
https://www.topgear.com/car-news/list/top-gears-top-9-door-handles-edition
Top Gear의 Top 9: 도어 핸들 에디션
포드의 머스탱 마하-E는 도어 핸들을 없앴습니다 – 우리는 그것들을 되찾고 싶습니다
그렉 포츠
게시 날짜: 22 Nov 2019
1. 피아트 바르케타
우리처럼 슬픈 사람들을 위해 Barchetta는 아마도 위의 헤드라인을 보았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차였을 것입니다. 저 얇은 금속 조각을 보세요.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며 공기 역학적입니다. 이런.
제발 죽지 말아요, 도어 핸들.
2. 르노 트윙고
우리가 평범함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처음에는 Barchetta, 그리고 지금은 뼈아프게 놓친 2세대 Renault Twingo입니다.
이 스타일의 핸들은 실제로 Renault 5에서 이어졌으며 네 손가락으로 당기는 대신 두 손가락으로 튕길 수 있습니다. 적을수록 좋습니다.
3. 람보르기니 미우라
아, 네, 음... 평범하군요.
어쨌든 람보르기니 미우라. 그 상징적인 통풍구 앞에 있는 지느러미 중 하나로 가장한 멋진 문 손잡이를 보세요. 마치 마르첼로 간디니(Marcello Gandini)가 자동차 디자인에 대해 한두가지 알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4. 마쓰다 RX-7
많은 제조업체가 이런 종류의 위치에서 검은색 플라스틱 숨겨진 도어 핸들을 만들었지만 RX-7로 Mazda만큼 성공적으로 수행한 사람이 있습니까?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 의견을 적으셔도 됩니다.
5. 디노 206 GT
배지가 의미를 지녔던 시절, 페라리의 디노 206은 2.0리터 V6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디자인에도 좋은 시기였어요.
디노의 문 손잡이는 겉으로 보기에는 단순하고 우아해 보이지만 인터넷에서 검색을 통해 표면 아래에 얼마나 많은 금속이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롤스로이스 고스트
아니요, 이것은 거대한 미국식 냉장고-냉동고가 아니라 더 우아한 출구를 위한 거대한 후면 힌지 도어가 있는 현대식 롤스로이스입니다.
You don’t flash your pants to the paps, and your chauffeur gets to operate some heavy machinery – 모두가 승자입니다.
7. 맥라렌 MP4-12C
기술적으로 우리는 MP4-12C가 새로운 Mustang Mach-E와 마찬가지로 도어 핸들을 제거했기 때문에 여기에서 우리 자신의 철학에 반대합니다.
12C에서는 센서를 작동시키기 위해 튀어나온 곳 아래에 손을 문질러야 했고, 동시에 어둠의 마법을 불러일으키고 지니의 도움을 받아 상황의 감각을 더해야 했습니다.
8. 닛산 350Z
Nissan은 350Z의 도어 핸들을 숨기고 싶지 않다고 분명히 결정했습니다. 시끄럽고, 말도 안되고, 산업적. . . 핸들이 달려있는 그 자동차처럼.
9. TVR 투스칸
TVR 소유자가 자동차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게임이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첫 번째는 물론 '오늘 아침에 내 차가 시동이 걸릴까?'
두 번째는 이제는 고전이 된 '승객이 도어 해제 니플을 찾는 데 얼마나 걸릴까'입니다.
DevChoi84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