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벙어벙 (106.♡.72.71)
2026년 6월 23일 PM 02:20
ㅋㅋㅋㅋ ㅠㅠ
회사 지원금이 아직 20여일정도 갭이 있어서 출고가 불가능해졌습니다.
재고차도 다음차수 대기자가 있어서 그냥 넘겨줬고.. 보조금도 아웃날거라 그냥 계약을 취소하고 셀토스 계약만 살려놨습니다.
Ex30cc도 매물 괜찮은게 있긴 한데 곧 마통 연장일이라 함부러 돈을 쓰기가 애매해져버렸네요. 좀 더 기다려야겠습니다..^_ㅠ 니로나 더 타야지..
댓글 (7)
- 미
미항여수
06.23 · 211.♡.155.96
-
어어벙어벙
→ 미항여수 작성자
06.23 · 106.♡.72.71
하앙 그냥 기변뽐이 왔었는데 더 기다려야겠습니다..
- 미
미항여수
→ 어벙어벙
06.23 · 211.♡.155.96
제 생각에도 전기차가 아니라 같은 파워트레인이면 굳이 뭔가가 뭔가 일것 같네요. 제 니로도 17년식 15만 주행인데 올만에 타니까 짱짱하더라구요.
-
징징짱채고
06.23 · 223.♡.53.151
저와 같이 ex60을 기다리시죠
-
어어벙어벙
→ 징짱채고 작성자
06.23 · 106.♡.72.71
그건 너무 커지는데요 차가 ㅋㅋㅋㅋ
- 섬
섬개야광
06.23 · 180.♡.116.29
차 값은 점점 비싸지는데, 뭔가 마음에 확 꽂히는 차가 없네요.
(개소세 감면도 끝이라 하니 내연차 살 사람은 사지 마라는 건가 싶기도...)
-
윈윈터블루
06.23 · 211.♡.124.53
아구 아쉽네요. 전기차는 보조금 지원이 있다보니 진짜 타이밍이 맞아야 사는 것 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오늘 오랜만에 니로 타고 나왔는데
이틀 레이 타다가 타서 그런지 차가 참 좋네요 ㅋㅋ
1.6카파 하브 6속 dct가 왜 까이는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