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3gt는 물건너갔네요
어벙어벙

Lv.1 어벙어벙 (106.♡.72.71)

2026년 6월 23일 PM 02:20

조회 1,279 공감 0

ㅋㅋㅋㅋ ㅠㅠ

회사 지원금이 아직 20여일정도 갭이 있어서 출고가 불가능해졌습니다.

재고차도 다음차수 대기자가 있어서 그냥 넘겨줬고.. 보조금도 아웃날거라 그냥 계약을 취소하고 셀토스 계약만 살려놨습니다.

Ex30cc도 매물 괜찮은게 있긴 한데 곧 마통 연장일이라 함부러 돈을 쓰기가 애매해져버렸네요. 좀 더 기다려야겠습니다..^_ㅠ 니로나 더 타야지..

댓글 (7)

  • 미항여수 Lv.1

    06.23 · 211.♡.155.96

    오늘 오랜만에 니로 타고 나왔는데

    이틀 레이 타다가 타서 그런지 차가 참 좋네요 ㅋㅋ

    1.6카파 하브 6속 dct가 왜 까이는지? ㅋㅋㅋ

  • 어벙어벙

    어벙어벙 Lv.1 → 미항여수 작성자

    06.23 · 106.♡.72.71

    하앙 그냥 기변뽐이 왔었는데 더 기다려야겠습니다..

  • 미항여수 Lv.1 → 어벙어벙

    06.23 · 211.♡.155.96

    제 생각에도 전기차가 아니라 같은 파워트레인이면 굳이 뭔가가 뭔가 일것 같네요. 제 니로도 17년식 15만 주행인데 올만에 타니까 짱짱하더라구요.

  • 징짱채고

    징짱채고 Lv.1

    06.23 · 223.♡.53.151

    저와 같이 ex60을 기다리시죠

  • 어벙어벙

    어벙어벙 Lv.1 → 징짱채고 작성자

    06.23 · 106.♡.72.71

    그건 너무 커지는데요 차가 ㅋㅋㅋㅋ

  • 섬개야광 Lv.1

    06.23 · 180.♡.116.29

    차 값은 점점 비싸지는데, 뭔가 마음에 확 꽂히는 차가 없네요.

    (개소세 감면도 끝이라 하니 내연차 살 사람은 사지 마라는 건가 싶기도...)

  • 윈터블루

    윈터블루 Lv.1

    06.23 · 211.♡.124.53

    아구 아쉽네요. 전기차는 보조금 지원이 있다보니 진짜 타이밍이 맞아야 사는 것 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