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YU7 GT 새로운 뉘르 기록
팜3

Lv.1 팜3 (211.♡.90.163)

2026년 6월 23일 PM 05:26

조회 857 공감 0

10:29.483

…. AI 자율주행 레코드 입니다 ㄷㄷ

최고속이 180~210km/h 정도여서 좀 보수적으로 달린듯 하네요

댓글 (7)

  • 던진도넛

    던진도넛 Lv.1

    06.23 · 121.♡.239.28

    이번에 중국 가서 도로와 매장에서 YU7을 잠깐 구경할 기회가 있었는데 여러모로 재밌는(?) 차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확실히 눈에 띕니다.

    - 중국은 전면 틴팅 규제가 빡세서 운전자들이 꽤 잘 보이는데 젊은, 여성 운전자가 많습니다.

    - 중국도 무채색 차들 비율이 높은데 YU7과 SU7은 유채색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확실한 목적성 ㄷㄷ)

    - 차는 실물을 보면 엄청 큽니다. 깜짝놀라 찾아보니 전장/전폭은 거의 팰리세이드 급인 차더라구요.

    - 그런데 역시 실내 공간 효율성은 별롭니다. 딱히 재보지는 않았지만 트렁크는 투싼보다도 작은 것 같더라구여;;

    첨부 이미지

  • 철벽뮐러

    철벽뮐러 Lv.1

    06.23 · 221.♡.67.203

    내수에서도 대기가 길다하니 한국진출같은거 기대도 안합니다.

  • Jamesvond_k

    Jamesvond_k Lv.1

    06.23 · 110.♡.223.10

    이젠 완전 자율주행으로 트랙을 돌리는군요.....참 세상 빠르게 바뀝니다.

  • N

    noxu Lv.1

    06.24 · 121.♡.148.138

    댓글 보고 7분으로 가보니 캔따는 소리 들리는게
    느릴 필요 없는데서도 왜 느린가 했던게 카메라 뒤에 사람이 타고 있긴 했나보네요
    순수 비전만 가지고 한건 아니고 맵 데이터랑 고스트 라이더 데이터도 넣고 트랙 전용 모델도 훈련하고 별거 다 했겠지만 대단하긴 합니다
    하이언다이는 언제 쯤 저 정도 데모를 할련지
    정부가 오구구 집어 치우고 규제 다 풀어서 무한경쟁 속에 노출 시켜야 정신 차리고 발전이 있을텐데요

  • A

    Allison Lv.1 → noxu

    06.24 · 121.♡.255.161

    박민우사장이 HD맵 절대 안쓴다고 선언했더군요

    링크드인페이지에

  • H

    HyoGoon Lv.1

    06.24 · 125.♡.26.98

    와! 자율주행으로 써킷 완주라니... 엄청나네요

  • NewsOfVictory

    NewsOfVictory Lv.1

    06.24 · 118.♡.4.69

    통으로 전세내서 혼자 달리는거면 돈 많이 들였겠네요. 도전정신 칭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