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처럼 (121.♡.92.244)
2026년 6월 23일 PM 06:12
늘 30만 해왔고 이번에 15고민중인데 어떻냐는 의견 묻는 글에
암만 위험하니 30도 어둡다, 패밀리카로 탈 차면 안전이 최우선인게 맞다고
아무리 댓글을 달아봐야 전면15로 잘타고 있다는 댓글 몇개 달리고
애초에 글쓴이도 15를 하고싶어서 동력을 얻고싶었던 사람이라
이번엔 15해보고 정 불편하면 다시 30하죠 뭐 라는 결론이 나네요. ㅎㅎ
하지만 우린 다 알고있습니다. 자기 돈들여서 다시 밝은거 재시공 할사람이면 애초에
전면 15같은 미친짓은 생각하지도 않는다는 걸요.
하.. 암만 내가 방어운전 하면서 조심해서 다닌다고해도 내 주변 도로에 그냥 안전따윈
코딱지 맘놓고 팔 프라이버시보다 하찮게 여기는 전면 15, 10 차량들이 저렇게 많다는게 현타가 옵니다.
댓글 (37)
-
철철벽뮐러
06.23 · 221.♡.67.203
-
까까불이
06.23 · 211.♡.199.6
전 가끔 15% 틴팅이 국내 터널진입 정체의 원인이 아닐까.. 생각나더라구요
영맨표 15% 떼고 졸림증상도 없어졌습니다
-
티티타늄
06.23 · 118.♡.3.63
해가 쨍쨍한 대낮에 내부에서 사진 찍고는 ‘밝은데요?‘ ㅋㅋㅋ
- 달
달려라쑈바
06.23 · 211.♡.237.74
15%면 보이나요 ㄷㄷ 궁예도 관심법으로 못볼것 같...
-
PPeppaPig
06.23 · 203.♡.78.208
업자들의 장난질이죠 ㅋㅋㅋ
-
런런던쫄면
06.23 · 112.♡.206.53
야간에 시내에서도 상향등으로 달리는 놈들 종종 봅니다.
전면 시커멓게 틴팅한 차량들이죠.
원숭이 지능 아닐까? 생각해요.
-
트트로
06.23 · 121.♡.236.15
도로 50 속도제한 하듯이,
틴팅 법대로 하면 사고 절감에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틴팅 진한 차 앞 상황이 안보여서 빠른 대처를 못합니다.
-
지지푸
06.23 · 169.♡.176.130
차를 대낮에만 운전하는 것도 아니고 밤엔 어째 탄데요?
게다가 비까지 오면.....어휴....>,.<
- 우
우당탕
06.23 · 180.♡.101.239
30도 어두워서 재시공했는데 15면 와 암흑이겠네요
-
아아이폰점보
06.23 · 106.♡.210.16
안전을 위한 규정이 멀쩡히 존재하는데도 단속을 안하니 불필요한 에너지만 소비되네요. 자동차 검사에서만 강제 제거해도 야간 사고가 유의미하게 줄어들 것 같은데 안타깝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냥 선팅같은거 비싼데 시커먼 셀로판지 사다가 딱풀로붙이고 다니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