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x3 7990만원 트림 신설, 보조금 받는다
팜3

Lv.1 팜3 (211.♡.90.163)

2026년 6월 23일 PM 08:16

조회 1,326 공감 0

댓글 (12)

  • 진리의케바케

    진리의케바케 Lv.1

    06.23 · 211.♡.142.137

    코꾸멍은 맘에 안들지만 옆라인은 정말 예술이네요..!!

  • 고슷케이

    고슷케이 Lv.1 → 진리의케바케

    00:59 · 211.♡.136.42

    얼굴 쎄게 한대 쥐어박힌 듯한 전면 디자인은 최악인데(사실 후면도..), 측면 디자인은 최고... 최악과 최고가 공존하는 희한한 상황입니다.

    알피나 컨셉 내놓은 것 보니 허탈하더라고요. 키드니 멋지게 처리할 방법이 없는게 아니었단...

  • 진리의케바케

    진리의케바케 Lv.1 → 고슷케이

    13:28 · 211.♡.227.214

    알피나 ix3 보고왔습니다..... 와.. 원본은 왜이렇게 코꾸멍이 옹졸한걸까요?? ㄷㄷ

  • 얼남인즐

    얼남인즐 Lv.1

    06.23 · 211.♡.131.158

    저 모니터는 저만 거슬리나요?

    쳐다보고 있으면 머리가 자꾸 왼쪽으로 기우네요.

  • 박스엔

    박스엔 Lv.1 → 얼남인즐

    06.24 · 223.♡.179.65

    손의 움직임이 편하게 설계된 것 같더라고요.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 얼남인즐

    06.24 · 125.♡.200.218

    저도 저 센터 디스플레이하고 핸들 보면 볼수록 적응이 안됩니다.

    화면은 볼 때 마다 왜? 라는 생각이 드네요.

  • 징짱채고

    징짱채고 Lv.1

    06.23 · 39.♡.84.135

    현기만 못하다 해도 없는 것보단 나을텐데 이 가격에 통풍시트가 없다니...요..ㅠㅠ

  • 오마이갓

    오마이갓 Lv.1

    06.24 · 220.♡.91.35

    럭셔리 브랜드가 도대체 왜 배터리에서 원가절감을 할까요?

  • 하늘만이

    하늘만이 Lv.1

    06.24 · 175.♡.78.16

    배터리가 중국 eve 던가라길레 지금 차갑게 식고 있어요 ㅠㅠ

  • 거긴너무멀어 Lv.1 → 하늘만이

    06.24 · 175.♡.153.138

    아~ 배터리가 중국제였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