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3 (211.♡.90.163)
2026년 6월 23일 PM 08:16
댓글 (12)
-
진진리의케바케
06.23 · 211.♡.142.137
-
고고슷케이
→ 진리의케바케
00:59 · 211.♡.136.42
얼굴 쎄게 한대 쥐어박힌 듯한 전면 디자인은 최악인데(사실 후면도..), 측면 디자인은 최고... 최악과 최고가 공존하는 희한한 상황입니다.
알피나 컨셉 내놓은 것 보니 허탈하더라고요. 키드니 멋지게 처리할 방법이 없는게 아니었단...
-
진진리의케바케
→ 고슷케이
13:28 · 211.♡.227.214
알피나 ix3 보고왔습니다..... 와.. 원본은 왜이렇게 코꾸멍이 옹졸한걸까요?? ㄷㄷ
-
얼얼남인즐
06.23 · 211.♡.131.158
저 모니터는 저만 거슬리나요?
쳐다보고 있으면 머리가 자꾸 왼쪽으로 기우네요.
-
박박스엔
→ 얼남인즐
06.24 · 223.♡.179.65
손의 움직임이 편하게 설계된 것 같더라고요.
-
셀셀빅아이
→ 얼남인즐
06.24 · 125.♡.200.218
저도 저 센터 디스플레이하고 핸들 보면 볼수록 적응이 안됩니다.
화면은 볼 때 마다 왜? 라는 생각이 드네요.
-
징징짱채고
06.23 · 39.♡.84.135
현기만 못하다 해도 없는 것보단 나을텐데 이 가격에 통풍시트가 없다니...요..ㅠㅠ
-
오오마이갓
06.24 · 220.♡.91.35
럭셔리 브랜드가 도대체 왜 배터리에서 원가절감을 할까요?
-
하하늘만이
06.24 · 175.♡.78.16
배터리가 중국 eve 던가라길레 지금 차갑게 식고 있어요 ㅠㅠ
- 거
거긴너무멀어
→ 하늘만이
06.24 · 175.♡.153.138
아~ 배터리가 중국제였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코꾸멍은 맘에 안들지만 옆라인은 정말 예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