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S 단종을 걱정하며 글을 적은 적 있는데...

Lv.1 유리로만든배 (175.♡.221.187)

2026년 6월 23일 PM 08:25

조회 1,835 공감 0

4월 말에 출고한 후 신고를 아직 안했었네요^^;;

출고 걱정을 했는데 무사히 출고 했고 다행히 양품을 받아 잘 타고 있습니다.

모델3로부터 이전한 FSD가 잘 되니 금상첨화입니다 ㅎ

모델3와 가장 많이 다른 점은 '에어 서스' 입니다.

요철을 넘을 때 물렁한 느낌, 모델3을 6년 타며 느껴보지 못했던 것인데

예전 그랜저 탈 때 느낌이 이랬었나? 하며 좋아하고 있습니다.

그 외엔 라이젠으로 빨라진 카컴 정도네요.

FSD는 아직도 기대반 걱정반으로 타고 있는데 걱정이 조금씩 줄어듭니다.

아내의 구형 모델Y도 FSD가 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나고 특이한 경험 있으면 글 올려 보겠습니다.

DSC02142.jpg DSC02150.jpg DSC02168.jpg

댓글 (8)

  • 윈터블루

    윈터블루 Lv.1

    06.23 · 211.♡.124.53

    아 차 색깔 너무 이쁘네요. 차가 운전하겠지만 그래도 안운하세요~~

  • 유리로만든배 Lv.1 → 윈터블루 작성자

    06.23 · 175.♡.221.187

    네 원래 할배운전이라서 ㅎㅎ 감사합니다^^

  • peress

    peress Lv.1

    06.23 · 218.♡.242.152

    색깔 이쁩니다! S 7넌차 오너입니다. 무슈하고 FSD 이전 다시 해주면 옮기려고 하는데 안 해주네요. ㅜ.ㅜ

  • 유리로만든배 Lv.1 → peress 작성자

    06.23 · 175.♡.221.187

    무슈는 너무 부럽네요 ㅎ FSD 이전은 한번만 해주더라구요.

  • 오마이갓

    오마이갓 Lv.1

    06.24 · 220.♡.91.35

    축하드립니다.

    무사고 기원합니다.

  • 거긴너무멀어 Lv.1

    06.24 · 175.♡.153.138

    오~ 멋지네요.
    너무 좋네요. 모델3 퍼포 타는데, 좁은게 흠이더군요.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06.24 · 125.♡.200.218

    축하합니다. :)

  • 진리의케바케

    진리의케바케 Lv.1

    06.24 · 211.♡.197.150

    페이스리프트 하고 가격 좀 맞춰주면 수요가 좀 있지않을까 싶었는데 단종이라 아쉽더라구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