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3r9r0unD (211.♡.118.211)
2026년 6월 24일 PM 05:09
댓글 (26)
-
Wwinnt
06.24 · 39.♡.171.108
-
UUnd3r9r0unD
→ winnt 작성자
06.24 · 211.♡.118.211
111 정도라는 것 같더라고요~
-
고고슷케이
06.24 · 58.♡.105.230
7월 국내 발표라더니 실제로 나오긴 나오나봅니다 ㅎㅎ
-
UUnd3r9r0unD
→ 고슷케이 작성자
06.24 · 211.♡.118.211
인증 나오는대로 가격/트림/옵션 등 나온다던데....7월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 바
바림
06.24 · 121.♡.168.9
차종이 승용(소형)으로 표기되네요
제원 찾아보니 엄청 크던데요 ㅎㅎ - 다
다시머리에꽃을
→ 바림
06.24 · 106.♡.82.214
저게 흔히 말하는 차량 세그먼트에 의한 구분이 아니라 법적? 구분일 거에요..
버스 정도나 되야 대형으로 분류될겁니다
-
리리릿
→ 바림
06.24 · 223.♡.80.107
승용 중형은 9인승이상일걸요...?
-
UUnd3r9r0unD
→ 바림 작성자
06.24 · 211.♡.118.211
다른분들 말씀하신 것 처럼...그냥 일반적으로 승용차라고 하는건(세단, suv....등등)
"승용(소형)"으로 표시됩니다.
중형은 승합차 정도 되고 / 대형은 버스 정도 됩니다..^^;;
- 먼
먼곳으로
06.24 · 106.♡.196.39
듀얼모터랑 퍼포먼스만 나오나봅니다
-
UUnd3r9r0unD
→ 먼곳으로 작성자
06.24 · 211.♡.118.211
자잘한 옵션까지는 모르지만, 기본적인 사양은 그렇게 나오는 듯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폴스타4보다 대략 50km 정도 더 가네요. 배터리가 늘어난 정도만큼 주행거리가 나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