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윈드터널 - 집에서 아우디 R18 풍동실험
이정복

Lv.1 이정복 (175.♡.192.182)

2026년 6월 24일 PM 05:40

조회 825 공감 0

멋지네요...

저 작은 것은 전에 보았었는데 멋지긴 했지만 장식품 내지는 장난감 수준이었는데요

1:18은 꽤 그럴듯 하네요

(하지만 가격이 많이 나갈 듯 ㅎㅎㅎ)

댓글 (2)

  • 미항여수 Lv.1

    06.24 · 125.♡.109.46

    무균실 크린부스 스모그 테스트 하던거 생각나네용... 진짜 빡쳤었는데... ㅠ

  • ggang9

    ggang9 Lv.1

    08:54 · 103.♡.200.135

    1:64도 가격이 사악한데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