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윈드터널 - 집에서 아우디 R18 풍동실험
이
이정복 (175.♡.192.182)
2026년 6월 24일 PM 05:40
조회 825 공감 0
멋지네요...
저 작은 것은 전에 보았었는데 멋지긴 했지만 장식품 내지는 장난감 수준이었는데요
1:18은 꽤 그럴듯 하네요
(하지만 가격이 많이 나갈 듯 ㅎㅎㅎ)
댓글 (2)
- 미
미항여수
06.24 · 125.♡.109.46
-
Gggang9
08:54 · 103.♡.200.135
1:64도 가격이 사악한데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무균실 크린부스 스모그 테스트 하던거 생각나네용... 진짜 빡쳤었는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