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vond_k (211.♡.5.62)
2026년 6월 25일 AM 09:31
길거리 돌아다니는 화물트럭의 절반은 상향등이거나 조사각도 불량인듯하고.
화물칸에 불법조명은 왜그렇게 많이 달고다니는지...
전조등 개조도 빡치는데, 고속도로 1차로 운행, 실선위반까지
과태료 3건으로 신고드렸습니다.
댓글 (16)
- 거
거리를두자
09:38 · 211.♡.35.109
-
JJamesvond_k
→ 거리를두자 작성자
12:48 · 211.♡.5.62
화물차는 정기검사가 1년에 한번이라는데.....검사만 통과하고 매번 개조 조작하는건지...너무 화가납니다.
-
파파고스
09:55 · 112.♡.137.156
운전을 아주 지 멋대로 하네요.
-
티티타늄
10:00 · 175.♡.30.228
그 눈부심이 상향등을 켠게 아니라 개조였다니...
-
위위즈덤
10:25 · 106.♡.10.236
왜 저러고 다니죠? 엿먹어 봐라 이런건가요?
-
JJamesvond_k
→ 위즈덤 작성자
10:29 · 211.♡.5.62
나만 편하면 된다. 이런거죠. 교통법규는 나몰라라하고.
-
위위즈덤
→ Jamesvond_k
10:31 · 106.♡.10.236
ㅎ...왜 이렇게 상향등 켜고 다니나 했더니만.
-
구구운계란
10:34 · 106.♡.202.63
진짜 야간에 고속도로 주행하다 보면 저런 전조등때문에 환장합니다.
-
베베이수맨
11:28 · 218.♡.151.235
화물차 전조등 정말 심각합니다. 차선도 못 바꾸는 터널에선 정말 미칩니다.
-
우우리요다이티
11:32 · 218.♡.205.137
전조등부터 화물칸 옆에 후진시에 켜는 등은 항상 켜서 옆에 오는차 눈뽕주고…운전석 밑에 캐릭터 led 나오게 하는 차부터 각정 불법 등화류들 다 달려있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야간에 고속도로 가면 화물차들이 저렇게 눈뽕이 많아서...야간이라 상향등을 키고 가는가 생각했었습니다. 아마 저렇게 개조하는 경우가 일부 원인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