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차량별 순정 유리 성능 정보
팜3

Lv.1 팜3 (106.♡.137.151)

2026년 6월 25일 PM 02:03

조회 1,588 공감 0

성능 좋은 순정 유리들은

고급 틴팅 한 겹 무료로 해준셈 이네요

유리 성능도 차급, 브랜드따라 차이가 있네요

댓글 (10)

  • 불태워버려

    불태워버려 Lv.1

    06.25 · 112.♡.221.58

    다른 차량들은 앞뒤로 성능차가 많이 보이는데 비해 모델Y는 앞뒤로 거의 똑같은 성능이네요.

  • 팜3

    팜3 Lv.1 → 불태워버려 작성자

    06.25 · 106.♡.137.151

    옵션장비, 구조나 재료, 소재에는 돈 별로 안아끼더라구요

  • 불태워버려

    불태워버려 Lv.1 → 팜3

    06.25 · 112.♡.221.58

    저같이 무던한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 볼때는 자동차 성능이나 자율주행 성능도 중요하겠지만, 유리같은것도 약간 원가절감(?) 같은거 안하고 똑같이 해주니까 이런대서 오는 신뢰감 같은게 있는거 같아요. 솔직히 이런 표 아니면 알수조차 없는 부분이니까요.

  • 왜나를불렀지

    왜나를불렀지 Lv.1

    06.25 · 203.♡.43.193

    열차단이라는 말이 잘못된 표현인데도 너무 쉽게 쓰여서 좀 답답합니다.

  • 박스엔

    박스엔 Lv.1

    06.25 · 210.♡.46.70

    음.. 제 차는 안 보이네요.

  • 얼남인즐

    얼남인즐 Lv.1

    06.25 · 211.♡.131.158

    아반떼와 포터는 처참하군요.

    그래도 기본은 해줘야죠.

    수출모델도 저러면 곤란할텐데요.

    수출모델이 다르다면 그것도 곤란하겠군요.

  • 수경아빠 Lv.1

    06.25 · 218.♡.12.125

    이중접합인지 아닌지만 다른줄 알았더니 참 세세하게 원가 절감하는군요

  • 하드리셋

    하드리셋 Lv.1

    06.25 · 223.♡.51.55

    주니퍼는 유리는 좋네요 ㅎㅎㅎㅎ

  • 미항여수 Lv.1

    06.25 · 125.♡.109.46

    포터 ㅋㅋㅋ 아오 저래서 기사님들이 사이드미러만 보이게 시꺼먼거 두르는거군요

  • 고네이

    고네이 Lv.1

    06.25 · 106.♡.139.60

    2000만원 언저리 차에 이중접합유리 쓰는 경우는 아마 없을 겁니다.

    아반떼는 인스퍼레이션 등급부턴 전면 이중접합으로 알고 있는데, 저건 깡통같습니다.

    아반떼 완전 깡통은 사는 분들이 아마 거의 안계신 걸로...;;

    그랜저부터는 깡통도 전체 이중접합일거고, 이 가격이상 차들은 당연히 해줘야 하는 게 맞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