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3 (106.♡.137.151)
2026년 6월 25일 PM 02:03

성능 좋은 순정 유리들은
고급 틴팅 한 겹 무료로 해준셈 이네요
유리 성능도 차급, 브랜드따라 차이가 있네요
댓글 (10)
-
불불태워버려
06.25 · 112.♡.221.58
-
팜팜3
→ 불태워버려 작성자
06.25 · 106.♡.137.151
옵션장비, 구조나 재료, 소재에는 돈 별로 안아끼더라구요
-
불불태워버려
→ 팜3
06.25 · 112.♡.221.58
저같이 무던한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 볼때는 자동차 성능이나 자율주행 성능도 중요하겠지만, 유리같은것도 약간 원가절감(?) 같은거 안하고 똑같이 해주니까 이런대서 오는 신뢰감 같은게 있는거 같아요. 솔직히 이런 표 아니면 알수조차 없는 부분이니까요.
-
왜왜나를불렀지
06.25 · 203.♡.43.193
열차단이라는 말이 잘못된 표현인데도 너무 쉽게 쓰여서 좀 답답합니다.
-
박박스엔
06.25 · 210.♡.46.70
음.. 제 차는 안 보이네요.
-
얼얼남인즐
06.25 · 211.♡.131.158
아반떼와 포터는 처참하군요.
그래도 기본은 해줘야죠.
수출모델도 저러면 곤란할텐데요.
수출모델이 다르다면 그것도 곤란하겠군요.
- 수
수경아빠
06.25 · 218.♡.12.125
이중접합인지 아닌지만 다른줄 알았더니 참 세세하게 원가 절감하는군요
-
하하드리셋
06.25 · 223.♡.51.55
주니퍼는 유리는 좋네요 ㅎㅎㅎㅎ
- 미
미항여수
06.25 · 125.♡.109.46
포터 ㅋㅋㅋ 아오 저래서 기사님들이 사이드미러만 보이게 시꺼먼거 두르는거군요
-
고고네이
06.25 · 106.♡.139.60
2000만원 언저리 차에 이중접합유리 쓰는 경우는 아마 없을 겁니다.
아반떼는 인스퍼레이션 등급부턴 전면 이중접합으로 알고 있는데, 저건 깡통같습니다.
아반떼 완전 깡통은 사는 분들이 아마 거의 안계신 걸로...;;
그랜저부터는 깡통도 전체 이중접합일거고, 이 가격이상 차들은 당연히 해줘야 하는 게 맞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다른 차량들은 앞뒤로 성능차가 많이 보이는데 비해 모델Y는 앞뒤로 거의 똑같은 성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