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3 (211.♡.90.163)
2026년 6월 27일 AM 08:50
참고로 PHEV는 반 전기차여서인지
그냥 하브 보다 꽤 많이 비싸게 받네요

댓글 (13)
-
얼얼남인즐
06.27 · 211.♡.131.158
-
팜팜3
→ 얼남인즐 작성자
06.27 · 211.♡.90.163
차 체급도 그렇고 가성비가 엄청나긴 해요
-
BBursar
06.27 · 223.♡.53.181
씨라이언6는 얼핏보니 18kWh 배터리던데, 이러면 제 계산으로는 9시간 동안 무시동(?) 에어컨을 틀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아마 4시간 정도겠지만요.
-
팜팜3
→ Bursar 작성자
06.27 · 211.♡.90.163
그건 봐야지 알듯 해요
BYD 배터리가 국내에서 동계 주행거리 감소율이 젤 낮을꺼에요
몬가 일반적인 특성과 실제 평가가 다르더라고요
-
철철벽뮐러
06.27 · 118.♡.82.205
진짜 byd는 가격이 깡패에요
-
팜팜3
→ 철벽뮐러 작성자
06.27 · 211.♡.90.163
요즘처럼 가계경제가 참 힘들때는
상품성에서 가성비가 점점 더 중요해지는것 같아요
- B
BBlu
06.27 · 211.♡.187.112
우와 3750요? 환율아니었음 더 대단했게쓰요
-
팜팜3
→ BBlu 작성자
06.27 · 211.♡.90.163
PHEV는 원래 비싼데…
성능이 모자란것도 아니고 체급도 중형이고 놀랍네요
- H
happylanding
06.27 · 103.♡.243.218
BYD 때문에 토요타 안팔리겠네요.
-
팜팜3
→ happylanding 작성자
06.27 · 211.♡.90.163
도요타는 어차피 국내에서 특정 수요만을 타켓하는듯 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씨라이언이 대박이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