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모터쇼 제네시스 마그마 전시
팜
팜3 (211.♡.90.163)
2026년 6월 27일 AM 10:20
조회 1,289 공감 0
부산모터쇼의 하이라이트 같아요
멋지네요













댓글 (9)
-
달달콤한딸기쨈
06.27 · 118.♡.80.73
-
셀셀빅아이
06.27 · 125.♡.200.218
옆과 뒷쪽 두줄라인이 입체적이라 특히 멋있습니다.
-
파파스트라미
06.27 · 211.♡.207.229
가격이...10억 넘을거 같으네요
-
인인터루드
06.27 · 183.♡.105.37
별로 기대 안했는대 생각보다 멋지더군요 ㅠ.ㅠ
- 헤
헤이요
06.27 · 211.♡.36.203
어차피 그림의 떡이지만.... k방지턱 못 넘을듯...ㅎㅎ
- 돼
돼지사우르스
06.27 · 14.♡.35.166
멋지네요. 로또 맞으면 살수 있으려나요..
-
얼얼남인즐
06.27 · 211.♡.131.158
뒷모습에서 떠오르는 차가 있네요.
공도에서 또 시끄럽겠군요.
-
불불태워버려
06.27 · 220.♡.95.216
감탄스럽네요.
-
66K2KNI
06.27 · 222.♡.88.247
LMDH에서 LM은 Le Mans 르망이고요 D는 Daytona 데이토나고요 H는 하이퍼카 입니다.
르망24와 데이토나24 경주 규격을 모두 따르는 하이퍼카(FIA 분류기준)라는거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10여년전 잡지에서 제네시스 스포츠카(?) 컨셉으로 봤던 그대로네요.
그때 멋있다 생각만 했습니다.
주식을 샀어야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