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모터쇼 제네시스 마그마 전시
팜3

Lv.1 팜3 (211.♡.90.163)

2026년 6월 27일 AM 10:20

조회 1,289 공감 0

부산모터쇼의 하이라이트 같아요

멋지네요

댓글 (9)

  • 달콤한딸기쨈

    달콤한딸기쨈 Lv.1

    06.27 · 118.♡.80.73

    10여년전 잡지에서 제네시스 스포츠카(?) 컨셉으로 봤던 그대로네요.

    그때 멋있다 생각만 했습니다.

    주식을 샀어야 했는데…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06.27 · 125.♡.200.218

    옆과 뒷쪽 두줄라인이 입체적이라 특히 멋있습니다.

  • 파스트라미

    파스트라미 Lv.1

    06.27 · 211.♡.207.229

    가격이...10억 넘을거 같으네요

  • 인터루드

    인터루드 Lv.1

    06.27 · 183.♡.105.37

    별로 기대 안했는대 생각보다 멋지더군요 ㅠ.ㅠ

  • 헤이요 Lv.1

    06.27 · 211.♡.36.203

    어차피 그림의 떡이지만.... k방지턱 못 넘을듯...ㅎㅎ

  • 돼지사우르스 Lv.1

    06.27 · 14.♡.35.166

    멋지네요. 로또 맞으면 살수 있으려나요..

  • 얼남인즐

    얼남인즐 Lv.1

    06.27 · 211.♡.131.158

    뒷모습에서 떠오르는 차가 있네요.

    공도에서 또 시끄럽겠군요.

  • 불태워버려

    불태워버려 Lv.1

    06.27 · 220.♡.95.216

    감탄스럽네요.

  • 6K2KNI

    6K2KNI Lv.1

    06.27 · 222.♡.88.247

    LMDH에서 LM은 Le Mans 르망이고요 D는 Daytona 데이토나고요 H는 하이퍼카 입니다.

    르망24와 데이토나24 경주 규격을 모두 따르는 하이퍼카(FIA 분류기준)라는거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