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와 1년 - 시간은 빠르게 지나간다. (약18000km)
페이지 정보
본문
이 파랑색 미니와 함께한지 진짜 1년이 되어갑니다.
주행거리 약 18060km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다고 볼수있겠습니다만.
차의 주행가능거리를 생각하면 많다고 봐야겠네요 ㅎㅎ
시간은 너무 빠르고 그 만큼 쌓여가는 추억은 있는거 같긴하네요. 사람들도 새롭게 만나고 못 볼일도 경험해보고 짜릿한 1년 이였네요
이제 나름 1년 지났다고 작은 스크래치도 있고~ 스톤칩도 있고~ 시트도 자연스레 주름잡히고있고~
그래도 너무 재밌군요
-비오고 난 후에 한컷.
-여전히 특이한 휠이라 매력은 통통튑니다.
예전에도 어차피 못 구매할 포르쉐나 람보르기니 이런 스포츠카나 슈퍼카는 역시 게임에서나 타고…!
현실로 돌아와서 제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들고 이쁘다고 생각하는 차량이… 역시 해치백..!
그래서 좋아하는 차량이 좀.. 그래요.
- 미니쿠퍼, 골프, I20 N, I30 N, i40왜건, 폴로R라인, 푸조 308(신형) 이런류 차량이 취향이긴하다보니…
아마 미니 구매당시에… 골프 가솔린모델이 나왔다면 그걸 고르지 않았을까 하지만..
구매할 당시엔 TDI(디젤)만 있었다보니 패스하고 미니로 오게되었네요 ㅎㅎ
제일 좋아하는 미니 슬로건중 하나…
"please do not tease or annoy the mini"
(미니를 괴롭히거나 화나게 하지 말아주세요)
미니는 신형이 나올수록… 점점 미니스러움이 사라지는 느낌이지만…
(3세대도 솔직히 이게 미니야? 했지만 이번 신형미니 나오곤… 말문이 막혔네요..특히 후면은…ㅠ)
그래도 요 차는 더 악동같고 개구쟁이 같고 더 그랬으면 좋겠어요 ㅎㅎ
더 이상 옛날처럼 미니가 포르쉐에게 맞따이 대결 신청하던 깡은 다시 못 보겠지만…
여전히 재미있고 귀엽고 신나고 매력적인 차량인거 같아서 우선 보증연장기간까지 열심히 타보겟습니당.1년 더 지나게 되면 누적 km는 얼마가 되어있을지는…
둠칫두둠칫님의 댓글
미니를 포함한 BMW의 전반적인 디자인 방향성이 일반 사람들의 정서와는 듯 계속 멀어지는 것 같아 여러모로 아쉽습니다.ㅠ
신종놈팽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