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또 신형 컨트리맨 타보고 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저번 시승이벤트때는… 클래식만 타보는 바람에… 아쉬울라던 찰라…
미니쪽 매니저님이 연락주셔서 이번에 시승차량 들어왔는데 한번 오셔서 기능도 체험하고 즐기다 가시는게 어떠냐고 하셔서 또 다녀왔네요.
신형 컨트리맨 S 클래식, 페이버드 / JCW 모델 시승차량으로 구비 하셨군요…
(JCW모델은 수량이 많이 있지않아서 일부 딜러샵은 돌려서 쓴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여긴 고정 배정 받았더군요)
-비가 오는 날임에도 차량 구경하러 오신분들과 구매하기위해 상담하시는 분들~
-컨트리맨 JCW
-컨트리맨 S 페이버드.
JCW는 6700만원으로… 이게 맞나?… 싶긴하지만..
제일 잘 나갈꺼같은 S 페이버드로 기능 좀 다뤄보고… 가볍게 시승도 했습니다.
이젠 안드로이드 오토 지원에… 증강현실 네비게이션, 제일 베스트인 티맵 내장에… 자잘하게 세부설정 건드려보고 오긴했는데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로 사용하는 네비게이션은 원형디스플레이를 제대로 활용 못 하는 기분이고 순정 티맵또한 너무 좋지만 원형 디스플레이 라는 점에 보여줄 메뉴 정리가 너무 안 된 느낌이 팍 듭니다 =ㅅ= …
(이전 미니에 비하면 극과 극이라 너무 좋지만… 이왕 고품질 원형디스플레이 넣어두고 제대로 사용은 못 하는 기분..)
하만카돈 스피커는 그냥저냥 없는거 보단 훨씬 좋다. 수준…
전기차를 타다보니 그런지 모르겟지만 2000CC 204마력 + 7단 더블 클러치 미션 요 조합은…가속이 느립니다 'ㅅ' …?
S all4 페이버드 가격이 5700만원이라는 점에선… 예…저는 일단 돈 있어도 못 살꺼같구요 'ㅅ' …
역시 저는 작은 차가 맘에드는거 같아요
(3도어 S 페이버드가 4810만원이더라구요…)
우선 제일 궁금한 3도어 일렉트릭이 풀리면 그때 또 경험해봐야겠네요.
(그건 사고싶을지도… 늘어난 주행거리 + 전동시트 + 티맵…등등..)
-주차장엔 덩그러니 미니 혼자뿐…
narziss님의 댓글
윗분들 말씀대로 이건 티볼리지 미니가 아닌것 같아요
ㅠ
히타기새님의 댓글의 댓글
티볼리 고성능 모델인가 싶은 느낌이 듭니다...
아이폰점보님의 댓글
저는 반대로 0-100이 동일한 전기차(폴스타2)를 시승으로 체험했는데, 급가속 시 순간적으로 헤드레스트에 뒷통수가 닿는 경험은 신선했지만 쭉 가속해보면 중반 이후 힘이 빠지는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주차장을 보니 작년에 쿠퍼 S/SE 시승했던 인천 구월 전시장인 것 같네요. 저 시승할 때도 갑자기 비가 왔었는데...
이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