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 인증합니다. 모델3
페이지 정보
본문
평생 현기차만 타다가 이번에 와이프 차로 모델3 출고했습니다.
8월중순쯤 주문했는데, 회색은 바로 출고가 된다고 했으나 흰색은 한 달 정도 대기가 있었네요.
구매 과정이 테슬라 앱을 통해서 편하게 진행되어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정작 출고당일 픽업하러 와보니 너무너무 사람이 많아서 픽업하는데 2시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테슬라가 이정도로 인기가 많았나 새삼 느꼈네요.
다른 원인은 테슬라에서 비용절감때문인지는 몰라도 탁송 매장을 확 줄여버렸습니다.
이전에는 고객 집에서 가까운 테슬라 매장으로 최대한 탁송을 해줬는데, 얼마전부터는 큰 거점 매장에 몽땅 몰아서 탁송을 하기로 변경됐다고 하네요.
탁송비가 1000불이 넘는데 이건 좀 이해가 안되고 짜증도 났지만 다들 기대하는 마음 때문에 그러려니 하는 분위기 였습니다.
전기차는 처음 운전해봤는데 진짜 무슨 게임하는 기분이네요ㅎ
5년만에 신차 출고하는 건데 참 기술이 좋아졌구나 체감하게 됩니다.
와이프는 아직 무섭다고 해서 어제 저녁에 동네에서 연습주행도 하고 했네요^^
테슬라 universal wall connector 를 배달받아놨는데 설치기사분들이 다들 바빠서 집에 아직 설치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슈퍼차져 가서 경험삼아 한번 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빨라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20 -> 80% 충전하는데 27분정도 걸렸고, 비용은 한화로 23000원 정도 나왔네요.
생각보다 비싸긴 했지만 집에 충전기 설치될 때까지는 한동안은 사용할 예정입니다.
하루정도 타니까 FSD 가 활성화되어 저녁에 하이웨이에서 한번 해봤는데 혼자 잘 가네요.
로봇이 세상을 지배하는 날이 곧 올 것 같은 기분입니다..
와이프의 무사고 운전을 기원하며!
1soul님의 댓글의 댓글
아파트가 거의 없는 동네라 다들 집에 레벨2 충전기를 설치해야하는 분위기에요.
BLMN님의 댓글의 댓글
설치는 어쩔 수 없는 환경이신듯하고.. ㅠ
djjayp님의 댓글
FSD 화면에 저렇게 전체 차선이 다 나오니 신기하네요 ㅎㅎ
집에 L2 충전기 해놓으면 편하고 좋죠. 장거리 가지 않는이상 집에서 다 됩니다.
주유소조차 안가도 되서 너무 편해요.
1soul님의 댓글의 댓글
저는 캐나다에 살고있어요.
셀빅아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