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코 에어몬스터 터보 사용기 WT-500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0.12 15:09
본문
사진은 사이즈 참고용입니다.
구매경위
- 드라잉 타월 : 사용량 많음(준대형세단) 관리 귀찮음
-기존 핸디송풍기 : 허섭하고 약함
-중포 소포 : 너무 커서 싣고다니기 싫음
와중에 해당 상품 소개를 보게되어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적절한것 같습니다 20만원 정도
출력 : 디집니다. 6~7바 콤푸레셔 수준입니다. 낙엽 흩날리기용 소포보단 확실히 강합니다.
터보모드는 진짜 쪼끔밖에 못 씁니다. 그냥 없다고 생각해야합니다.
사용시간 : 10분 완전한 조루라고 할 수 있지만 출력 생각하면 납득은 갑니다.
드라잉 : 준대형 세단 90%정도 말릴 수 있습니다. 10%정도는 아래쪽으로 밀린 물들... 한바퀴 돌면 다 말라있습니다. 중형 SUV이상은 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카니발은 확실히 모자랍니다.(추배 구매 하면 가능)
트렁크나 사이드미러 틈을 말릴 수 있어서 확실히 타월보다 월등한 면이 있습니다.
청소 : 필터 때문인지 기대보다는 약하지만 순정 카매트랑 시트 정도는 뚝딱 합니다. 기대보다 약할 뿐이지 기존 청소기들 보다는 월등합니다.
호신 : 이거는 맞으면 뚝배기 바로 두동강입니다.
총 만족도
일단 겁나 강력하지만 컴팩트한 송풍기 라는 점에서 일단 물욕이 충족됩니다.
단점은 풍량은 월등하나 그냥 쓰면 바람을 알뜰하게 못 쓴다는 느낌이 듭니다. 추가 키트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얻어가는 정보만큼 제공해드리고자 미약하나마 남겨봅니다.
댓글 5
미항여수님의 댓글의 댓글
@Noobie님에게 답글
네 이번에 새로 출시한거에요. 비슷한 제품 알리에서는 14~17만원인데 그거는 3D프린팅 플라스틱 외장이고 배터리 게이지가 칸인데
윙코에서는 외장을 예쁘게 다듬고 숫자 게이지로 19만원 정도에 파는것 같습니다.
윙코에서는 외장을 예쁘게 다듬고 숫자 게이지로 19만원 정도에 파는것 같습니다.
팜3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