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관람기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망사에서 넘어온 이후로 굴당 눈팅만 하다가 오랜만에 글을 남겨봅니다 ㅋㅋㅋ
지난 10월에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상시 관람으로 변경되어서 잠시 구경하고 왔더랬죠.
해가 질 무렵... 사람도 없고 한적하니 관람하기 좋은 오후 시간대였습니다.
저 멀리 반짝반짝 거리는 건물이 보이네요.
크으... 출입구 옆에 떡하니 굿즈 판매대를 놔두는 센스!!!
하지만 저는 아이쇼핑만 하는 걸로ㅎㅎ 10주년 기념 도록은 살짝 구미가 당겼습니다?!
(참고로 서적류는 현대 스튜디오 온라인 샵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무겁게 현장구매 마세요~)
이번 상설 전시회 기간동안은 하늘색 코티나와 노란색 포니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그룹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여러가지 준비를 많이 했더군요.
겜성있게 필름 사진도 확대해서 한번 봐주고...
N74 다이캐스트 모형 전시를 저렇게 해두니 또 뽐뿌가 팍 오는 것이었습니다!
비록 양산 계획은 다시 물거품이 되었지만, 공도에서 달리는 모습을 언젠가 꼭 한번 보고 싶습니다.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현대 자동차 생산라인의 과거와 현재를 모형 전시품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노란색의 스팟을 보면서 다시 한번 현대가 보스턴다이나믹스를 꿀꺽했다는 사실을 상기할 수 있었죠 ㅋㅋㅋ
이후에 3~4층까지 올라가면서 대표적인 현대 자동차의 차량들과 집무실, 디자인 스튜디오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엘란트라, 각그랜저도 오랜만에 보니 감회가 새로웠고....
과감하게 전기차 시장을 미래 먹거리로 낙점한 현대 자동차의 비전을 '무료 커피 한잔'과 함께 잠시 느껴볼 수 있었네요.
촤하하하~ 가을 날씨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느끼는 11월입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가족/연인과 함께 한번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
그럼 남은 주말 모두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총총.
퐁팡핑요님의 댓글의 댓글
(1층에 미니카 모형제품들도 판매하거든요...소곤소곤)
하늘기억님의 댓글
십수년동안 이앞을 지나다니면서 가본다가본다 하는게 한번도 못가봤거든요.
아이랑 한번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