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테뮤 기계식 스위치 할인(피치 라임 V3 등 저소음 스위치)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자
Precision
125.♡.25.21
작성일
2024.05.22 22:33
본문
오테뮤 기계식 스위치 할인 소식입니다.
지금 진행중이고 5월 25일 토요일 23:59 까지 오테뮤 스위치를 종류별로 50원씩 할인판매합니다.
오테뮤 스위치가 단가가 낮아 개당 230~250원 정도로, 대략 20% 정도의 할인율입니다.
최근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피치 V3 , 라임 V3의 평가가 좋습니다.
저도 리얼포스 R3 를 사용하다가 피치 V3로 넘어왔는데 만족스럽습니다.
피치 V3는 저소음 리니어(걸리는 느낌 없음 ㅡ적축계열)
라임 V3는 저소음 택타일(걸리는 느낌 있음 ㅡ갈축계열)
두 스위치 모두 매우 정숙하기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오테뮤 기계식 스위치를 위시리스트로 담아놓고 계신 분들이나,
괜찮은 저소음 기계식 스위치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독거미나 레이니75 등 요즘 인기있는 핫스왑 키보드에 사용하여 사무실에서 정숙하게
사용하기 좋은 조합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reenfield_/products/10339491809
https://smartstore.naver.com/greenfield_/products/10339481663
나머지 오테뮤 스위치는 카테고리 전체상품 옆 "오테뮤 스위치 할인"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 53
/ 1 페이지
Precisi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recision
(125.♡.25.21)
작성일
05.22 23:14
@도도독님에게 답글
네 검색해보니 구글에 후기가 바로 나오네요.
참고로 오테뮤 저소음 스위치는 5핀입니다. f87 pro에 장착 가능합니다.
참고로 오테뮤 저소음 스위치는 5핀입니다. f87 pro에 장착 가능합니다.
도도독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도도독
(1.♡.18.236)
작성일
05.22 23:21
@Precision님에게 답글
오 감사 합니다.~
진짜메뚜기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진짜메뚜기
(14.♡.42.248)
작성일
05.23 00:58
@도도독님에게 답글
F87 PRO 국내 정발판에는 저소음피치축 옵션이 있습니다 v3도 그냥 가능하지 싶네요
포크리스님의 댓글
작성자
포크리스
(125.♡.70.134)
작성일
05.22 23:28
로얄가드님의 댓글
작성자
로얄가드
(210.♡.171.65)
작성일
05.23 00:08
피치 V2에 만족하고 있는데 V3냉큼 샀습니다
Precisi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recision
(125.♡.25.21)
작성일
05.23 02:22
@로얄가드님에게 답글
RGB 쓰신다면 효과가 클 겁니다.
머스티브님의 댓글
작성자
머스티브
(58.♡.119.84)
작성일
05.23 00:11
8BITDO 키보드에 라임V2 정말 만족하며 쓰고있는데 더 좋아졌으면 갈아주고싶네요
모리님의 댓글
작성자
모리
(118.♡.155.180)
작성일
05.23 00:32
피치냐, 라임이냐, 고민되네요;
Precisi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recision
(125.♡.25.21)
작성일
05.23 02:23
@모리님에게 답글
둘 다 괜찮지 않을까요? 둘다 구매하셔도 5만원 아래 입니다 ㅎㅎ
Callisto님의 댓글
작성자
Callisto
(211.♡.173.78)
작성일
05.23 00:53
이거 셀프 교체는 할만 할까요?
모디키 부분 빼고 저소음으로 바꾸면 회사에서 쓸만 할 것 같아보이는데 고민되네요
모디키 부분 빼고 저소음으로 바꾸면 회사에서 쓸만 할 것 같아보이는데 고민되네요
cyberhoo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cyberhoo
(14.♡.120.40)
작성일
05.23 01:10
@Callisto님에게 답글
교체 쉽습니다.
잘 모르시면 우리에겐 유툽이 있습니다
저도 오테뮤 로 교체 해서 사무실에서 잘 쓰고 있습니다.
오테뮤 저소음 피치
오테모 저소음 라임 (녹색)
잘 모르시면 우리에겐 유툽이 있습니다
저도 오테뮤 로 교체 해서 사무실에서 잘 쓰고 있습니다.
오테뮤 저소음 피치
오테모 저소음 라임 (녹색)
Precisi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recision
(125.♡.25.21)
작성일
05.23 02:23
@Callisto님에게 답글
핫스왑 키보드면 키캡풀러로 키캡 뽑고, 스위치 풀러로 스위치 뽑고, 스위치 다시 장착, 키캡 장착
툴 2개만 있으면 됩니다.
툴 2개만 있으면 됩니다.
로얄가드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로얄가드
(220.♡.71.208)
작성일
05.23 09:05
@Callisto님에게 답글
교체되는 키보드 사면 키 빼는거 줍니다.
키캡 빼는쪽으로 키캡 빼고
스위치 빼는쪽으로 스위치 빼면 쉽게 빠집니다.
상하 방향 잘 맞춰서 새것 넣으면 됩니다.
다시 키캡은 씌우면 되고요
어려운 파트는 엔터나 쉬프트, 스페이스 같은 롱키가 되겠네요
키캡 빼는쪽으로 키캡 빼고
스위치 빼는쪽으로 스위치 빼면 쉽게 빠집니다.
상하 방향 잘 맞춰서 새것 넣으면 됩니다.
다시 키캡은 씌우면 되고요
어려운 파트는 엔터나 쉬프트, 스페이스 같은 롱키가 되겠네요
바이트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바이트
(124.♡.183.97)
작성일
05.25 19:38
@Callisto님에게 답글
교체 쉽습니다. 저는 피치v3 구입해서 자가 교체후 회사에서 거의 무소음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멤브레인 보다 더 조용해서 좋습니다.
멤브레인 보다 더 조용해서 좋습니다.
엄지척님의 댓글
작성자
엄지척
(180.♡.37.79)
작성일
05.23 01:38
기존스위치는 led확산렌즈 같은게 없어서 독거미 정발은 led밝기가 낮은데 v3버전에서는 달려있네요
Precisi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recision
(125.♡.25.21)
작성일
05.23 02:23
@엄지척님에게 답글
네 차이가 좀 크더군요.
엔알이일년만님의 댓글
작성자
엔알이일년만
(211.♡.184.239)
작성일
05.23 06:43
적축에서 피치로 가면
소음 차이 많이 날까요?
소음 차이 많이 날까요?
Precisi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recision
(125.♡.25.21)
작성일
05.23 07:03
@엔알이일년만님에게 답글
저적 아닌 적축은 바닥 닿는 소리가 납니다.
타법에 따라 다른데, 바닥 닿지 않게끔 치시면 큰 차이 없고, 바닥을 치는 경우라면 차이가 큽니다.
타법에 따라 다른데, 바닥 닿지 않게끔 치시면 큰 차이 없고, 바닥을 치는 경우라면 차이가 큽니다.
바이트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바이트
(124.♡.183.97)
작성일
05.25 19:39
@엔알이일년만님에게 답글
네.. 적축보다 피치축이 휠씬 더 조용합니다.
피치축은 거의 소음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피치축은 거의 소음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오기님의 댓글
작성자
상오기
(211.♡.201.64)
작성일
05.23 06:56
바밀로 저소음 적축 사용중인데 교체해봐야 비슷한 느낌 이겠죠?
지금 사무실은 저적 아니어도 괜찮을것 같은데 노트북에선 레이니 중옵 사용중이라 비교해보면 확실히 저적이 조용 하지만 너무 심심하고 치는 재미가 없긴 하네요 ^^
지금 사무실은 저적 아니어도 괜찮을것 같은데 노트북에선 레이니 중옵 사용중이라 비교해보면 확실히 저적이 조용 하지만 너무 심심하고 치는 재미가 없긴 하네요 ^^
로얄가드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로얄가드
(220.♡.71.208)
작성일
05.23 09:05
@상오기님에게 답글
라임으로 가면 적당히 느낌 나면소 소리도 조용합니다.
pirit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irit
(58.♡.171.254)
작성일
05.23 09:25
@상오기님에게 답글
바밀로는 핫스왑 미지원이라 스위치 교체하려면 납땜하셔야 할 거예요!
혹시라도 구매하실거라면 확인한번 해보고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
혹시라도 구매하실거라면 확인한번 해보고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
상오기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상오기
(211.♡.201.64)
작성일
05.23 10:01
@pirit님에게 답글
앗... 교체가 안되는 모델이었다니 고민할 필요가 없네요~!!!
tb99님의 댓글
작성자
tb99
(223.♡.99.209)
작성일
05.23 07:33
저 독거미 F87 있는데요. 혹시 키캡 풀러? 그런 건 들어 있는 거 같은데요. 스위치 풀러도 들어 있을까요? 키보드는 잘 몰라서 ㅎㅎ
윗분 말씀 대로 복숭아 축 사서
1. 키보드 전체 사진 찍어 두고
2. 키캡 뽑고
3. 스위치 풀러로 스위치 뽑고
4. 스위치 복숭차 축 꼽고
5. 키 LED 등 다 들어 오는지 타건해서 확인하고
6. 키캡 사진 찍어둔 거 참고해 다시 키캡 꼽고
그러면 끝 일까요? ㅎ
그리고 87키라 한 90개 사면 될까요?
윗분 말씀 대로 복숭아 축 사서
1. 키보드 전체 사진 찍어 두고
2. 키캡 뽑고
3. 스위치 풀러로 스위치 뽑고
4. 스위치 복숭차 축 꼽고
5. 키 LED 등 다 들어 오는지 타건해서 확인하고
6. 키캡 사진 찍어둔 거 참고해 다시 키캡 꼽고
그러면 끝 일까요? ㅎ
그리고 87키라 한 90개 사면 될까요?
솔고래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솔고래
(223.♡.79.53)
작성일
05.23 08:46
@tb99님에게 답글
정발 기준으로 한쪽은 집게고 뒤편은 걸어서 빼는 것처럼 생긴거면 둘다 되는 방식입니다.
tb99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tb99
(223.♡.99.209)
작성일
05.23 09:54
@솔고래님에게 답글
감사합니다!
로얄가드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로얄가드
(220.♡.71.208)
작성일
05.23 09:07
@tb99님에게 답글
한방에 다 뽑지 말고 몇구역씩 나눠서 작업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오류도 빨리 찾을 수 있고요
1. 전원 분리 (필수)
2. 키캡 분리
3. 스위치 제거
4. 신규 스위치 삽입 (방향주의, 핀 휘는것 주의)
5. 키캡 장찹
6. 키보드 테스트
키보드 테스트 사이트는
https://funkeys.co.kr/bbs/page.php?hid=keytest
이쪽 입니다.
오류도 빨리 찾을 수 있고요
1. 전원 분리 (필수)
2. 키캡 분리
3. 스위치 제거
4. 신규 스위치 삽입 (방향주의, 핀 휘는것 주의)
5. 키캡 장찹
6. 키보드 테스트
키보드 테스트 사이트는
https://funkeys.co.kr/bbs/page.php?hid=keytest
이쪽 입니다.
tb99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tb99
(223.♡.99.209)
작성일
05.23 09:54
@로얄가드님에게 답글
감사합니다!
Precisi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recision
(61.♡.5.179)
작성일
05.23 12:07
@tb99님에게 답글
전원 뽑고 시작하시고, 스위치는 AS가 안 됩니다. 불량 감안하셔서 +알파 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90개~92개 정도 구매하세요. 다행히 저는 불량 없이 받았습니다.
tb99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tb99
(223.♡.99.209)
작성일
05.23 12:39
@Precision님에게 답글
네 좋은 가격의 제품 소개해 주셔서 저도 복숭아, 라임 각 90개씩 구매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유나사랑님의 댓글
작성자
유나사랑
(223.♡.27.77)
작성일
05.23 07:58
덕분에 90개씩 두개 다 주문했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Precisi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recision
(61.♡.5.179)
작성일
05.23 12:08
@유나사랑님에게 답글
고맙습니다. 즐거운 타이핑 하세요~
껑이님의 댓글
작성자
껑이
(218.♡.195.251)
작성일
05.23 09:04
독거미 덕에 처음 기계식 키보드 입문 했습니다.
사무실용이라 소음도 그렇고 리니어도 좀 적응이 안되서 고민하다 스위치만 라임으로 교체했는데 완전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v2 200원씩에 샀는데, 그새 20원 내리고 같은 값에 v3 가 나왔네요... 물건이든 주식이든 사면 내리는 똥손... ㅠㅠ
사무실용이라 소음도 그렇고 리니어도 좀 적응이 안되서 고민하다 스위치만 라임으로 교체했는데 완전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v2 200원씩에 샀는데, 그새 20원 내리고 같은 값에 v3 가 나왔네요... 물건이든 주식이든 사면 내리는 똥손... ㅠㅠ
Precisi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recision
(61.♡.5.179)
작성일
05.23 12:08
@껑이님에게 답글
v2 막차를 타셨군요 ㅠㅠ
Layne님의 댓글
작성자
Layne
(223.♡.204.238)
작성일
05.23 09:29
F99 경해축 구입했는데 이게 타건감은 괜찬은데 바닥 닿는 소리가 좀 크게 또각거리네요
레오폴드 갈축정도로 잡을수 있을지 고민되는군요...
레오폴드 갈축정도로 잡을수 있을지 고민되는군요...
시온마인님의 댓글
작성자
시온마인
(210.♡.41.89)
작성일
05.23 10:54
boba u4t 저소음 써보셨을까요? 이거랑 라임이랑 비교하면 어떨까요?
Precisi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Precision
(61.♡.5.179)
작성일
05.23 12:09
@시온마인님에게 답글
boba u4t 써봤습니다. 너무 오래전이라 바로 1:1 비교는 어렵긴 한데, boba u4t는 먹먹함이 더 강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피치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저도 라임은 방금 주문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비교는 피치 기준입니다!
라임은 택타일이라 키 피드백이 좀 더 살아나니 키감 비교면 피치보다도 더 좋을겁니다.
그래서 피치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저도 라임은 방금 주문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비교는 피치 기준입니다!
라임은 택타일이라 키 피드백이 좀 더 살아나니 키감 비교면 피치보다도 더 좋을겁니다.
시온마인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시온마인
(210.♡.41.89)
작성일
05.23 16:45
@Precision님에게 답글
피치 샀습니다. ㅎ 공장윤활은 쓸만할까요?
kjpooh님의 댓글
작성자
kjpooh
(222.♡.206.38)
작성일
05.23 12:01
오태식이라는줄.... 죄송합니다
삼진에바님의 댓글
작성자
삼진에바
(223.♡.52.20)
작성일
05.23 12:12
얼마전 피치 v2사서 교체했는데 이럴수가요 ㅠㅠ
plaintext님의 댓글
작성자
plaintext
(106.♡.67.96)
작성일
05.23 13:14
작업 바쁠때 독거미 주황색축이 너무 요란해서 (소리가 즐겁긴 하지만 야간 취약 ㅠ)
봉인해두었었는데
소개해주셔서 냉큼 피치로 질렀습니다 ㅎㅎ
v3 는 led 투과도 잘된다니 저번에 참길 잘했네요
감사합니다 ^^
봉인해두었었는데
소개해주셔서 냉큼 피치로 질렀습니다 ㅎㅎ
v3 는 led 투과도 잘된다니 저번에 참길 잘했네요
감사합니다 ^^
루나님의 댓글
작성자
루나
(223.♡.87.97)
작성일
05.23 15:55
Rainy wol 사용중입니다. 피치 v3 로 교체하면… 키감이 많이 차이날까요? 소리는 좀 나지만 키감이 참 좋은데… 교체를 하든 말든 일단 질러놔야 하나요? ㅎㅎㅎㅎ
루나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루나
(223.♡.87.97)
작성일
05.23 16:00
@루나님에게 답글
정말 잠시 고민한 사이 결제하는데 수량 부족으로 결제 안되네요 48개 이하루 주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라임은 수량이 있어서 우선 라임 주문해 봤습니다.. 피치가 좋은데.. ㅎㅎㅎ
라임은 수량이 있어서 우선 라임 주문해 봤습니다.. 피치가 좋은데.. ㅎㅎㅎ
사미사님의 댓글
작성자
사미사
(221.♡.175.185)
작성일
05.23 16:52
고민하는 사이에 피치 품절이네요 흑
gopbh님의 댓글
작성자
gopbh
(121.♡.195.216)
작성일
05.23 16:58
죄송합니다. 혹시 키크론과도 호환될까요..?
/Vollago
/Vollago
gopbh님의 댓글
작성자
gopbh
(121.♡.195.216)
작성일
05.23 16:58
죄송합니다. 혹시 키크론과도 호환될까요..?
/Vollago
/Vollago
희랑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희랑
(121.♡.174.119)
작성일
05.23 20:53
@gopbh님에게 답글
네 키크론은 대부분 핫스왑 지원합니다. 아참 기억에 키크론엔 "옵티컬 스위치(광축)" 모델이 있던 것 같아요. 그 모델들은 방식이 다릅니다.
zZ동네아저씨Zz님의 댓글
작성자
zZ동네아저씨Zz
(211.♡.110.234)
작성일
05.23 19:21
여기서 파는 라임 v3는 LED 관련된게 없네요? 다른데서 파는데는 있는데 이상하네요
taewooki님의 댓글
작성자
taewooki
(74.♡.159.136)
작성일
05.23 21:16
헐, 재고 부족, 품절 뜨네요
Nunki님의 댓글
작성자
Nunki
(211.♡.65.115)
작성일
05.23 21:43
저소음 적축보다 피치축이 조용한지 안조용한지 궁금하긴 하네요. ㄷㄷ 이래저래 조용한 기계식을 찾는지라.... ㅠㅠ
cyberhoo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cyberhoo
(14.♡.120.40)
작성일
05.23 23:24
@Nunki님에게 답글
체리 저소음 적축 하고 피치축 둘다 써 보았는데
요즘처럼 흡음제 많이 들어가 있으면 거의 비슷 합니다.
피치축도 적축 계열이라..
그래서 두키 조합해서 숫자키, 영문키 이런식으로 둘다 다시 배열 교체 했습니다.
사무실용
VGN S99 FR4 보강판용으로다.
요즘처럼 흡음제 많이 들어가 있으면 거의 비슷 합니다.
피치축도 적축 계열이라..
그래서 두키 조합해서 숫자키, 영문키 이런식으로 둘다 다시 배열 교체 했습니다.
사무실용
VGN S99 FR4 보강판용으로다.
tb99님의 댓글
작성자
tb99
(183.♡.34.29)
작성일
05.24 09:34
품절 전에 피치 라임 주문했는데요. 독거미 측각하나 정방향 측각 아닌거 하나 역방향 이라고 들었는데요.
독거미 두 대에 피치 라임 스위치 교환할 수 있을까요? 역방향은 간섭 뭐 그런 이슈 들은거 같아서요
독거미 두 대에 피치 라임 스위치 교환할 수 있을까요? 역방향은 간섭 뭐 그런 이슈 들은거 같아서요
도도독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