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하
하코스카 (112.♡.172.54)
2024년 8월 13일 AM 08:56 · 수정됨(08. 14. 14:55)
조회 2,530 공감 0
댓글 (19)
-
UUsta
24.08.13 · 14.♡.45.69
-
하하코스카
→ Usta 작성자
24.08.13 · 112.♡.172.54
맥북도 게임용으로 쓰시는군요 ! -
UUsta
→ 하코스카
24.08.13 · 14.♡.45.69
밈입니다 ㅠㅠ 되긴 되는데 되지않는 아... -
IIIiNixII
24.08.13 · 175.♡.220.250
싼데. 비싸네요(?)? -
하하코스카
→ IIiNixII 작성자
24.08.13 · 112.♡.172.54
맥북이 원래 그렇쥬 ㅋㅋ
싼데 비쌉니다 ㅠ
근데 그만큼 오래쓰긴하더라구요 ㅋㅋ -
AAustin
24.08.13 · 210.♡.112.105
전 가끔 애플에게 감사합니다... 한글 문제 해결해주질 않아서 혹하다가도 바로 평정심을 찾게 만들어주곤 하거든요. -
하하코스카
→ Austin 작성자
24.08.13 · 112.♡.172.54
맥에서 한글 문제가 있었나요? 음...아니면 한글 프로그램 말씀하시나요? -
DDrac02
→ 하코스카
24.08.13 · 175.♡.78.157
맥에서 파일명을 한글로 저장하면 자모음이 분리되어서 저장됩니다. 예를 들어 대한민국을 쓰면 ㄷㅐㅎㅏㄴㅁㅣㄴㄱㅜㄱ 이런 식으로요. 상당히 불편한 사항인데 해결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개인용 맥북 + 업무용 윈도우 노트북 쓰는 분들 많이 봤습니다. -
AAustin
→ 하코스카
24.08.13 · 218.♡.84.16
다른분이 설명해주셨듯이 다들 사용하는 완성형(NFC)가 아닌 조합형(NFD)를 표준으로 저장하다보니 윈도우를 사용하는 대다수 사람들과 협업이 매우매우 힘듭니다. -
PPlayonly
24.08.13 · 106.♡.146.19
어느 지점이 대상인지 궁금하네요 ㄷㄷㄷ 동네에서도 했으면...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전 m3max인데 요상하게 일부 게임은 m2max가 fps 더 잘 나오기도 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