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위트빅스 1.2kg 1+1 (13,900원/무배)
블
블링블링종현 (14.♡.205.140)
2024년 8월 23일 PM 08:22 · 수정됨(08. 25. 14:11)
조회 1,776 공감 0

일전에 소개했던 그 톱밥 씨리얼 제품 위트빅스 입니다-
1.2kg 대용량 1+1 딜을 또 하고 있어서 공유합니다
원료는 통밀 97% 에
영양성분은 일일권장량 기준 당류 3%, 식이섬유 52%, 탄수화물 24%, 단백질 23% 등 구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다만, 매우 퍼석퍼석하고 달달한 맛이 거의 없어 먹기 부담스럽다고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참고로 저는 아침에 우유랑 같이 먹습니다
1+1 딜은 24일 17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쿠폰 받으면 1천원 추가 할인됩니다
댓글 (20)
- 해
해븐캐슬
24.08.23 · 125.♡.56.187
-
블블링블링종현
→ 해븐캐슬 작성자
24.08.24 · 14.♡.205.140
저는 항상 대용량 1+1 뜨면 일단 사는 편입니다- 아침마다 한번에 4조각씩 먹다보니 생각보다 굉장히 빨리 소진돼요 ㅎㅎ; - 해
해븐캐슬
→ 블링블링종현
24.08.25 · 222.♡.212.178
4조각이요? ㄷ.ㄷ.ㄷ 2개 먹기도 빡시던데 대단하시네요.@.@ -
간간이역
24.08.23 · 120.♡.35.138
아직 다 먹지도 못했어요 ㅜㅜ -
블블링블링종현
→ 간이역 작성자
24.08.24 · 14.♡.205.140
용량이 크긴 하죠 ㅎㅎ; -
FFlyCathay
24.08.23 · 223.♡.249.254
전 달달한거 좋아서 포스트아몬드후레이크 못벗어나요 ㅠ -
블블링블링종현
→ FlyCathay 작성자
24.08.24 · 14.♡.205.140
저희 어머니 픽도 아몬드 후레이크입니다 ㅎㅎ 위트빅스 이거 뭔 맛에 먹냐고 하시는.....ㅠㅠㅋ -
진진서기
24.08.23 · 122.♡.132.137
저번에 구매한거 남았지만 375g 또 구매했네요{emo:damoang-emo-000.gif:100} -
블블링블링종현
→ 진서기 작성자
24.08.24 · 14.♡.205.140
맛있게 드세요 :) -
나나미춘들네
24.08.24 · 180.♡.38.87
우리집에선 아이가 사서 먹길래 주문해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375g 짜리 3개 남아있는데.. 사야할지 고민이네요.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