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종료
위트빅스 1.2kg 1+1 (13,900원/무배)
블링블링종현

Lv.1 블링블링종현 (14.♡.205.140)

2024년 8월 23일 PM 08:22 · 수정됨(08. 25. 14:11)

조회 1,776 공감 0


일전에 소개했던 그 톱밥 씨리얼 제품 위트빅스 입니다-

1.2kg 대용량 1+1 딜을 또 하고 있어서 공유합니다


원료는 통밀 97% 에

영양성분은 일일권장량 기준 당류 3%, 식이섬유 52%, 탄수화물 24%, 단백질 23% 등 구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다만, 매우 퍼석퍼석하고 달달한 맛이 거의 없어 먹기 부담스럽다고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참고로 저는 아침에 우유랑 같이 먹습니다


1+1 딜은 24일 17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쿠폰 받으면 1천원 추가 할인됩니다

댓글 (20)

  • 해븐캐슬 Lv.1

    24.08.23 · 125.♡.56.187

    1+1에 무배면. .정말 거져주는 느낌입니다.
    375g 짜리 3개 남아있는데.. 사야할지 고민이네요.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블링블링종현

    블링블링종현 Lv.1 → 해븐캐슬 작성자

    24.08.24 · 14.♡.205.140

    저는 항상 대용량 1+1 뜨면 일단 사는 편입니다- 아침마다 한번에 4조각씩 먹다보니 생각보다 굉장히 빨리 소진돼요 ㅎㅎ;
  • 해븐캐슬 Lv.1 → 블링블링종현

    24.08.25 · 222.♡.212.178

    4조각이요? ㄷ.ㄷ.ㄷ 2개 먹기도 빡시던데 대단하시네요.@.@
  • 간이역

    간이역 Lv.1

    24.08.23 · 120.♡.35.138

    아직 다 먹지도 못했어요 ㅜㅜ
  • 블링블링종현

    블링블링종현 Lv.1 → 간이역 작성자

    24.08.24 · 14.♡.205.140

    용량이 크긴 하죠 ㅎㅎ;
  • FlyCathay

    FlyCathay Lv.1

    24.08.23 · 223.♡.249.254

    전 달달한거 좋아서 포스트아몬드후레이크 못벗어나요 ㅠ
  • 블링블링종현

    블링블링종현 Lv.1 → FlyCathay 작성자

    24.08.24 · 14.♡.205.140

    저희 어머니 픽도 아몬드 후레이크입니다 ㅎㅎ 위트빅스 이거 뭔 맛에 먹냐고 하시는.....ㅠㅠㅋ
  • 진서기

    진서기 Lv.1

    24.08.23 · 122.♡.132.137

    저번에 구매한거 남았지만 375g 또 구매했네요{emo:damoang-emo-000.gif:100}
  • 블링블링종현

    블링블링종현 Lv.1 → 진서기 작성자

    24.08.24 · 14.♡.205.140

    맛있게 드세요 :)
  • 나미춘들네

    나미춘들네 Lv.1

    24.08.24 · 180.♡.38.87

    우리집에선 아이가 사서 먹길래 주문해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