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지마켓] 펩시 제로 라임향 제로카페인 210ml 60캔 (유클 24,950원)
도
도구로 (211.♡.156.85)
2024년 9월 9일 PM 06:24 · 수정됨(09. 11. 16:56)
조회 3,602 공감 0
설탕제로 카페인 제로입니다!
콜라 먹으면서 어느 정도 건강챙기시면 시도 해보세용 ㅎㅎ 유클 있으시면 가격 괜찮습니다

댓글 (7)
-
55호라
24.09.09 · 121.♡.10.116
-
마마이스토리
→ 5호라
24.09.10 · 183.♡.253.117
지금 마시고 있는데 기존 제로콜라와는 크게 차이는 안 느껴집니다. 탄산이 살짝 더 강해진거 같은 느낌빼고는 잘 모르겠네요.
이거 사고 싶은데 아이브 포카 안주네요 ㅠㅠ 공홈은 주던데 ㅠㅠ 힝 -
케케이건
→ 5호라
24.09.10 · 223.♡.177.59
약빨 없죠 카페인이 없는데... ㅋㅋ
저녁에 콜라 생각날때 괜찮습니다. 마시고 잘 자요..
자다가 화장실 가려고 깨는 것만 빼면 ^^ -
페페퍼로니피자
→ 5호라
24.09.10 · 121.♡.149.195
카페인쓰레기인에게는 축복과도 같은 제로제로입니다. 맛 크게 다르지 않아요.. - W
woojee00
24.09.10 · 218.♡.200.181
카페인까지 없다니~굿!!
덕분에 싸게 구매했네요 -
명명원
24.09.11 · 115.♡.77.169
호기심에 사서 먹어봤는데 전 역시 카페인 들어 있는게 더 좋더군요. - 해
해븐캐슬
24.09.11 · 222.♡.212.178
유클인데 왜 29,000원이죠? ㅋ 이론.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약빨이.. 나올려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