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네파 에어그램2 롱 다운 4만 2천원 (배송무료)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29 14:48
본문
네파 공홈에서 6만원인 롱패딩이
요새 망할지도 모른다는 롯데온에서 4만2천원 (배송 무료) 입니다.
카키색은 사이즈 100,105 남고 은색은 105 남았습니다.
입어보니
단점: 리뷰대로 거의 두사이즈 큰 거 같습니다. 평소 자켓은 95는 꼭 끼어서 100으로 사입는데, 이건 뭐 100을 샀는데 다른 옷 110같네요. 하도 펑퍼짐해서 옷매무새가 벙벙합니다. 후드는 말아서 칼라에 넣어 수납하는 방식이라 다운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장점: 덕다운 아닌 구스다운이고, 이름대로 롱패딩인데도 엄청 가볍습니다. 딸려온 태그에는 '살아있는 거위에서 털을 뽑지 않았다' 고 적혀는 있네요. (죽은 거위에서...ㅋ)
전투용으로도 좋고 일상용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가격이 단점을 모두 용서하네요.
밝은색은 좀 그래서 어두운 색 있는 롱패딩으로 샀는데 색깔이 하늘색이라도 짧은게 좋으신 분들은 숏패딩도 같은 값에 있어요
- 이 링크는 제휴마케팅(링크프라이스)이 적용되어 다모앙에 커미션이 지급 될 수 있습니다.
댓글 14
/ 1 페이지
HTTR님의 댓글의 댓글
@유튜브님에게 답글
의미는 없다지만 태그 가격 보면 의류업계도 재고땜에 난리인 것 같습니다. 덕다운은 싸게 파는것 많이 보긴 했는데 아무리 악성재고라 해도 구스다운 5만이 안 되다니..
까망꼬망1님의 댓글
구스다운인데 필파워도 안적혀있는거 보면 구스가 별로 안들어간거 아닌가 싶긴한데...가깡이네요
HTTR님의 댓글의 댓글
@까망꼬망1님에게 답글
제품설명에는 190g 들어갔다니까 300g 들어간 대장패딩처럼 빵빵하게 채운 건 아닌데 그렇다고 구색도 못 갖출 정도로 적은 건 아닌 거 같습니다. 실물도 딱히 가을용이네 이렇게 느껴지진 않고요
유튜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