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진행중
[지마켓] 드롱기 마그니피카S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 ECAM22.110.B +사은품(삼카33. 5만원/무배
lghtwave광파

Lv.1 lghtwave광파 (112.♡.103.22)

2025년 1월 11일 AM 08:42 · 수정됨(01. 22. 23:59)

조회 3,805 공감 0

작년 딜에 같은 가격에 사서 작업실에 두고 쓰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전에 써봤던 필립스 전자동에 비해 세척이 훨씬 쉽고, 식용 구리스를 발라주거나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에쏘 추출 양 조절하고 해주면 맛도 더 좋고요. 

굳이 단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물통이 좀 더 컸으면 하는 점 정도. 온오프시 자동 세척을 하는데 낭비하는 물이 좀 있다보니... 

여튼 강추 합니다. 집에선 느긋하게 반자동 쓰고... ㅎㅎ


아, 이번엔 사은품으로 카푸치노 잔 2개랑 원두도 주네요.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9)

  • kissing

    kissing Lv.1

    25.01.11 · 121.♡.79.213

    이거랑 다나미카 두가지 모델 세일중이던데 성능차이 크지 않으면 저렴이가 낫겠죠?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1/comment_2039042005_dr1EhHeA_8103217714fd2c0af5ab7d040d063a9709424673.jpg]
  • lghtwave광파

    lghtwave광파 Lv.1 → kissing 작성자

    25.01.11 · 112.♡.103.22

    어차피 추출 그룹은 같을테고 룽고 기능은 의미 없으니 저라면 그럴듯요.
  • kissing

    kissing Lv.1 → lghtwave광파

    25.01.11 · 118.♡.66.165

    생각해보니 저같은 사람은 이게 낫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giants72

    giants72 Lv.1

    25.01.11 · 211.♡.97.216

    마그니피카s 삼년전에 구매해서 잘쓰고있습니다 청소도 편하고 좋아요
  • JackReacher

    JackReacher Lv.1

    25.01.11 · 175.♡.115.8

    덕분에 잘샀습니다.
  • 도시 Lv.1

    25.01.11 · 221.♡.50.211

    좋은 기기죠. 설계 잘한 덕에 전원 스위치가 똑딱이에서 온오프 방식으로 변경되는 것 같은 작은 변화외에는 10년 넘게 유지되고 있죠.
    주요 설정 기능이 다 있기는 한데 숨어 있어서 별도로 찾아봐야 하더군요. 예를 들어 물온도 변경기능 같은 부분...첨에 커피 취향에 맞춰 설정 한 번 해놓으면 되는 거라 큰 불편은 없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 사진하는

    사진하는 Lv.1

    25.01.11 · 118.♡.30.40

    잘 구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매미 Lv.1

    25.01.15 · 223.♡.209.153

    덕분에 어제 수령하여 잘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슬이

    이슬이 Lv.1

    25.01.22 · 112.♡.193.176

    정말 감사합니다.. 막차타서 간신히 구매했습니다.
    오늘 도착했네요..
    덕분에 좋은 제품 싸게 샀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