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종료
앙 응원봉 공구 시작 (9,900원 / 유배)
5호라

Lv.1 5호라 (49.♡.67.186)

2025년 2월 6일 PM 03:55 · 수정됨(02. 10. 15:26)

조회 3,217 공감 0

https://smartstore.naver.com/damoang-net/products/11435510364



안녕하세요.. 굿즈 담당자 입니다.


이번이.. 3번째.. 공구네요..


일전에.. 대장님께서.. 응원봉에 꽂히셔서..


따듯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은.. 요청을 하셨습니다.


이때가 벌써.. 12월 초인데... 오늘에서야 앙봉 구매 오픈을 시작했습니다. ㅠㅠ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뭐 핑계라면.. 니트로 박사처럼.. 



- 디자인

샘플 나온 후에 집회현장 나가서 원형 과 외각선 두가지 보여드리고 한가지만 진행하려고 했는데..

의견이 너무 갈리더군요.. 결국 공장과 협의해서 두가지 타입 동시에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 전원


시중에 풀린 간단한 형태의 응원봉은 대부분 버튼셀을 사용해서..


야외에서 사용시 방전이 빠르고... 


배터리를 구하기 힘든 단점이 있습니다.


이점을 고려해서.. 이번 앙봉은


AAA 3개를 사용해서 구하기도 쉽고.. 오래가는 성능을 확보했습니다.



- 일정

일단 2월 10일까지 주문 접수 받고 이후 생산 출고 예정입니다.

(2월 21일 까지는 출고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많은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단 투명 아크릴 인쇄 부터 커팅, 손잡이 구하는 데까지.. ㅠㅠ)


그럼.. 이만..


추신 : 4개 이상 구매시 다모앙 스티커를 드립니다.

댓글 (16)

  • pOOq

    pOOq Lv.1

    25.02.06 · 111.♡.103.64

    원형으로 신청완료요~{emo:damoang-air-008.gif:100}
  • 무명

    무명 Lv.1

    25.02.06 · 183.♡.3.126

    {emo:moon-emo-016.gif:100}
  • 이하아 Lv.1

    25.02.06 · 211.♡.87.148

    혹시 자동 컬러순환이나 깜빡임..트리처럼...도 되나요?
  • 5호라

    5호라 Lv.1 → 이하아 작성자

    25.02.06 · 125.♡.113.200

    안됩니다. ㅠㅠ
  • 이하아 Lv.1 → 5호라

    25.02.06 · 211.♡.87.148

    Led가 계속 켜있을때와 깜빡이는게 별거 아닌거같은데
    배터리 소모 차이가 크더라고요
    Ver2.0 제작하시면 반영 요청해봅니다 ㅎㅎ
  • 5호라

    5호라 Lv.1 → 이하아 작성자

    25.02.06 · 223.♡.79.209

    2.0은 미정이고
    실내 테스트시 5일동안 돌아갔습니다
    참고바랍니다
  • 샤일리엔

    샤일리엔 Lv.1

    25.02.06 · 39.♡.231.158

    아이돌응원봉에 쓰이는 리튬이온배터리가 있어서 AAA세개가 케이지에 원형으로 들어가는 방식이면 좋았겠지만..
    외곽선으로 하나 구매했습니다!
  • 솔고래

    솔고래 Lv.1

    25.02.06 · 223.♡.81.142

    원형 두개 갑니다
  • 부드러운송곳

    부드러운송곳 Lv.1

    25.02.06 · 121.♡.246.242

    이건 못 참죠
    그리고 의리?로 구매합니다 ^^
  • 코끼리 Lv.1

    25.02.06 · 39.♡.47.95

    {emo:damoang-emo-003.gif:10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