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라 (49.♡.67.186)
2025년 2월 6일 PM 03:55 · 수정됨(02. 10. 15:26)
https://smartstore.naver.com/damoang-net/products/11435510364

안녕하세요.. 굿즈 담당자 입니다.
이번이.. 3번째.. 공구네요..
일전에.. 대장님께서.. 응원봉에 꽂히셔서..
따듯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은.. 요청을 하셨습니다.
이때가 벌써.. 12월 초인데... 오늘에서야 앙봉 구매 오픈을 시작했습니다. ㅠㅠ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뭐 핑계라면.. 니트로 박사처럼..
- 디자인
샘플 나온 후에 집회현장 나가서 원형 과 외각선 두가지 보여드리고 한가지만 진행하려고 했는데..
의견이 너무 갈리더군요.. 결국 공장과 협의해서 두가지 타입 동시에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 전원
시중에 풀린 간단한 형태의 응원봉은 대부분 버튼셀을 사용해서..
야외에서 사용시 방전이 빠르고...
배터리를 구하기 힘든 단점이 있습니다.
이점을 고려해서.. 이번 앙봉은
AAA 3개를 사용해서 구하기도 쉽고.. 오래가는 성능을 확보했습니다.
- 일정
일단 2월 10일까지 주문 접수 받고 이후 생산 출고 예정입니다.
(2월 21일 까지는 출고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많은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단 투명 아크릴 인쇄 부터 커팅, 손잡이 구하는 데까지.. ㅠㅠ)
그럼.. 이만..
추신 : 4개 이상 구매시 다모앙 스티커를 드립니다.
댓글 (16)
-
PpOOq
25.02.06 · 111.♡.103.64
원형으로 신청완료요~{emo:damoang-air-008.gif:100} -
무무명
25.02.06 · 183.♡.3.126
{emo:moon-emo-016.gif:100} - 이
이하아
25.02.06 · 211.♡.87.148
혹시 자동 컬러순환이나 깜빡임..트리처럼...도 되나요? -
55호라
→ 이하아 작성자
25.02.06 · 125.♡.113.200
안됩니다. ㅠㅠ - 이
이하아
→ 5호라
25.02.06 · 211.♡.87.148
Led가 계속 켜있을때와 깜빡이는게 별거 아닌거같은데
배터리 소모 차이가 크더라고요
Ver2.0 제작하시면 반영 요청해봅니다 ㅎㅎ -
55호라
→ 이하아 작성자
25.02.06 · 223.♡.79.209
2.0은 미정이고
실내 테스트시 5일동안 돌아갔습니다
참고바랍니다 -
샤샤일리엔
25.02.06 · 39.♡.231.158
아이돌응원봉에 쓰이는 리튬이온배터리가 있어서 AAA세개가 케이지에 원형으로 들어가는 방식이면 좋았겠지만..
외곽선으로 하나 구매했습니다! -
솔솔고래
25.02.06 · 223.♡.81.142
원형 두개 갑니다 -
부부드러운송곳
25.02.06 · 121.♡.246.242
이건 못 참죠
그리고 의리?로 구매합니다 ^^ - 코
코끼리
25.02.06 · 39.♡.47.95
{emo:damoang-emo-003.gif:10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