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워시타워 (211.♡.145.18)
2025년 8월 6일 AM 08:14 · 수정됨(08. 07. 10:51)
사람마다 보일수도 안보일수도 있는데, 장바에 넣고 검색 계속 하다보면 천원마트에서 보일겁니다.
검색어는 Mini Ultra CarlinKit 이고, 7.75불이 스팟성으로 올라왔다 내려갔다 하다가 이제 고정이 되었습니다.
어제저녁만해도 얼마이상 사야 무배였는데 지금은 그냥 무배로 나오네요;;
mini 5 pro 보다 mini ultra 가 더 빠르고 호환목록도 많지만, 상대적으로 발열 이슈가 있습니다.
닛산이나 포드 계열 안드오토 지원 차량에서는 mini5pro가 잘된다고 하고, 나머지 폭바계열(스코다), 도요타 계열등등 대부분에서 mini ultra 가 지연도 거의 없이 잘 됩니다.
제가 사용중인 qm6 slink 에서도 잘 되지만, 후진시 멈추거나 재부팅하는 고질적인 문제가 있고, 전반적으로 유선과 장단점이 명확하지만 유선보다 무선충전거치대에 얹어 쓰는걸 선호해서 그냥저냥 참고 쓸만합니다. usb 3.0 연장선으로 외부로 꺼내서 식혀가며 사용중입니다.

8.8 추가
와 이 독한 판매자&알리... 가격 더 내렸어요

댓글 (9)
-
치치즈감자
25.08.06 · 112.♡.55.249
고맙습니다. 덕분에 잘 샀습니다. -
JJamesvond_k
25.08.06 · 110.♡.223.10
안드로이드 오토? 울트라와 프로의 차이가 있을까요? -
LLG워시타워
→ Jamesvond_k 작성자
25.08.06 · 123.♡.105.77
제조사에서 명확하게 밝히지 않아 모르지만, 미니 울트라 평이 훨씬 좋습니다. - J
Jaymon
25.08.06 · 211.♡.56.162
전 2만원대... -
LLG워시타워
→ Jaymon 작성자
25.08.06 · 123.♡.105.77
물타기…하시죠…!!(ฅ ̳• ·̫ • ̳)ฅ - 테
테드
25.08.06 · 59.♡.220.101
오래전에 샀던 카링킷으로 카플레이 사용 중인데 어느 순간부터 딜레이가 너무 심한데, 이게 대안이 될 수 있으려나요ㅠㅠ -
초초록몽
25.08.06 · 222.♡.148.73
₩ 11,250에 뜨는데 천원짜리 두개 더 선택하니까가 10,145원이 되네요.
알수없는 천원마트의 세계.ㅋ
덕분에 저렴하게 하나 주문했습니다. -
Ccomy
25.08.06 · 49.♡.94.225
감사합니다 덕분에 하나 주문했습니다 -
AASTERISK
25.08.07 · 211.♡.188.80
아.. 이거 10불에 사서 잘 쓰고 있는건데..
제일 단점은 운전자가 여럿일때 같이 타는 경우 누구 폰에 붙을지 못고른다는... 그밖에 가끔 시동 걸어도 먹통되는경우가 있었고.. 음.. 부팅은 빠를때도 있고 느릴때도 있고 부팅된 이후엔 쓰는데 지장없는 속도고.. 기본적으로 안드오토 자체가 좀 구리구나 싶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