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SSG]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X1 옴니(353,990원/무배)
지
지조 (122.♡.31.185)
2025년 8월 6일 PM 07:02 · 수정됨(08. 07. 13:32)
조회 2,653 공감 0
SSG 카드 결제시 353,990원이고 카할 미적용이면 383,990원 입니다

댓글 (9)
-
폴폴스타
25.08.06 · 180.♡.210.133
에코백스는 전지현이랑 현빈을 모델로 쓰는데 제품이 별론가 언급이 안되네요 -.-? -
Ggeonex
25.08.06 · 211.♡.8.214
오 가격이 저렴해 보이네요. -
간간이역
25.08.06 · 120.♡.35.175
뭐 그래도 평타 이상인 모델같습니다. 에코벡스는요.. - 성
성게매니아
25.08.06 · 112.♡.209.41
X1 옴니면 몇년전 플래그십일텐데…가능하면 더 주고 최신형 사시는거를 추천드립니다. 흡입력이나 물걸레질이야 감당가능한데 회피기동력이 넘사로 발전하는 상황이라…나르왈 3년전 모델 쓰는데 이틀에 한번씩은 같은 자리에서 선씹어드시네요 ㅠ -
지지조
→ 성게매니아 작성자
25.08.06 · 122.♡.31.185
당연히 최신 모델 사면 좋겠지만.. 올해나온 X8프로 옴니의 경우 138.7만이라서요..
이 제품+100만원을 거 태워야 하니까 저는 손이 안가더군여..
그래서 저는 39.9만짜기 유원트 u300 샀어요 ㅎㅎ - 성
성게매니아
→ 지조
25.08.06 · 112.♡.209.41
제가 나르왈Z울트라 나왔을때 X울트라 떨이판매로 샀는데…그걸 후회하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로봇청소기는 알뜰구매가 생각보다 알뜰구매가 아니더라구요…기술의 발전이 눈부시다보니 ㅠ -
PPEPSIMAN
→ 성게매니아
25.08.07 · 124.♡.102.69
동감합니다 제가 에코벡스 t10 사용중인데 정말 열받습니다.
hw 기능은 좋은데 그걸 뒷받침할 sw 가 업데이트가 전혀 안됩니다. 2년동안 바꾼게없습니다. 가장 문제가 지도를 맨날 지워먹어서 자동 청소를 할수가 없어요.
싸다고 절대 사지 마세요. 에코벡스 비추입니다 -
OonlyYOU
25.08.06 · 121.♡.183.96
-
PPororo40
25.08.07 · 121.♡.75.20
에코백스 그닥이에요;; 예전에 옆동네에서 핫딜 떳다길래 충동구매해서 쓰고있었는데, 반년 정도 전 물걸레킷트만 설치하면 애가 청소를 못해서 센터에 가져갔는데(그나마도 샤오미 등등과 통합된 센터였습니다 -_-) AS물건들이 밀렸다며 한 달 동안이나 가지고 있더니 결국 이상있는걸 모르겠다면서 그냥 돌려줬습니다ㅋ 근데 아무것도 한 게 없다면서 갔다오니 잘 되는건 함정ㅎㅎ 어쨌거나 만약 다음 로청 산다면 무조건 샤오미 가려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