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알리] 전동 모션데스크 1200 (₩143,920/무배)
5호라

Lv.1 5호라 (175.♡.154.96)

2025년 8월 11일 AM 02:55 · 수정됨(08. 12. 22:21)

조회 3,984 공감 0

키보드 좀 뒤져보다가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8985582976.html?

1600은 183920원 입니다.





제가 올라가서 테스트 해보고싶네요

댓글 (12)

  • hide

    hide Lv.1

    25.08.11 · 116.♡.25.221

    제가 모션데스크 타사 제품거 오래 써오고 있는데요
    키 작으신 분들은 무조건 최저 60-63센치까지 내려오는 걸로 고르세요. 아니면 최소 65센치라도요
    그리고 왠만하면 듀얼모터 제품 쓰시고 상판도 좀 두꺼운 걸로 하중 150kg 정도 되는 걸로 추천합니다.
    안그러면 흔들림이 좀 있을 수도 있어요
  • 팟타이

    팟타이 Lv.1 → hide

    25.08.11 · 118.♡.199.12

    제가 58cm까지 내려오는 제품 쓰고 있는데 밑에 |-| 이 부분있잖아요.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1994245900_qsAdTplQ_ad66385c48d978b2f5063b89de27d6fa0321f139.JPG]

    너무 내리면 이 부분이 장단지에 닿아서 불편하더구요.
    그래서 너무 내려와도 쓸모가 없는거같습니다 ㅠㅠ

    말씀하신대로 딱 60cm센치까지만 내려오는게 성인에게는 최하 높이인거같아요.

    의자 조합이 제일 중요한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ㅠㅠ
  • 해븐캐슬 Lv.1 → hide

    25.08.11 · 222.♡.212.178

    혹시 어떤 브랜드 제품 사용하고 계신지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 가시나무

    가시나무 Lv.1 → hide

    25.08.11 · 172.♡.94.47

    이 제품 용도 중 서서도 책상에서 업무 볼 수 있는 것도 포함될까요?

    너무 앉아 있어서 앉았다 섰다 할 수 있는 거면 입문용으로 구매 고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한마리흑곰 Lv.1

    25.08.11 · 106.♡.228.114

    모델분 이뿌시네요....
  • 팟타이

    팟타이 Lv.1

    25.08.11 · 118.♡.199.12

    제가 테스커 제품 살때 38만원 쯤 주고 산거같은데 가격이 점점 평준화 되는군요.
    어흑 그때에 비하면 완전 혜자가격이네요
  • 별멍

    별멍 Lv.1

    25.08.11 · 94.♡.149.194

    사진 주작의 향기가 물 씬 나네요
  • 몽키참취

    몽키참취 Lv.1

    25.08.11 · 222.♡.211.165

    안그래도 허리 디스크때문에 알아보고 있습니다~~
  • monarch

    monarch Lv.1

    25.08.11 · 211.♡.142.122

    며칠전에 모션데스크 샀어요
    근데 한번 오르락 내리릭 해보고 안쓰고 있습니다 ㅠㅜ
  • O

    OLDnNEW Lv.1 → monarch

    25.08.11 · 27.♡.242.100

    @@ 최적의 높이를 찾으셨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