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어메이즈핏 빕6 46mm GPS 스마트워치, 88,030원
쏘
쏘왓 (124.♡.124.22)
2025년 8월 11일 PM 12:16 · 수정됨(08. 14. 19:08)
조회 3,876 공감 0
댓글 (18)
-
안안녕클리앙
25.08.11 · 1.♡.53.187
싸네요 -
지지조
25.08.11 · 203.♡.117.83
집에 4 있는데 6가 나왔군여 ㄷㄷㄷ -
쏘쏘왓
→ 지조 작성자
25.08.11 · 106.♡.200.143
저도 4 미니 고장안나고 너무 잘썼는데 이거랑 레드미5랑 고민 많이 되더라구요 -
오오르바
25.08.11 · 210.♡.233.1
지난주 금요일에 10만원 주고 샀는데 ㅠㅠ -
쏘쏘왓
→ 오르바 작성자
25.08.11 · 106.♡.200.143
헐 ㅠㅠ -
수수퍼소닉
25.08.11 · 121.♡.198.42
Amazfit Bip이 아직도 고장 안 나고... 전화, 문자 알림만 해놓고, 심박수 체크 등 다 꺼놓으면, 아직도 30일은 거뜬해서... 새 제품을 사고 싶어도 보기만 할 뿐이네요. 사실 당근에서 중고로 5천원에 예비로 하나 더 사두었거든요... -
쏘쏘왓
→ 수퍼소닉 작성자
25.08.11 · 124.♡.124.22
저는 워치만 몇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
블블루블러드
25.08.11 · 112.♡.181.232
이게 좋나요 아니면 레드미워치5가 좋을까요? 갤럭시 워치는 너무비싸요 ㅠ -
쏘쏘왓
→ 블루블러드 작성자
25.08.11 · 124.♡.124.22
뚜렷한 목적이 없으면 디자인 마음에 드는걸로 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저는 레드미워치5 사용중이에요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2093120534_RFuMg2f8_0641f8b879351443af989e0174ccc553c62b2168.webp] -
블블루블러드
→ 쏘왓
25.08.11 · 112.♡.181.232
오 감사합니다{emo:damoang-emo-007.gif:12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